이 정도 대형 사망사고면 선진국은 관제사가 기자회견도 합니다.
반면 한국은 국토부가 이렇게 많은 사람이 죽었는데 관제탑 녹취를 끝까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비행기 블박 고장이면 관제탑 녹음을 공개하면 아주 쉽게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관제탑 녹취랑 블박이랑 전혀 관련 없습니다.
이런 개쓰레기 국토부 씹새끼들이 지내들 소속 공무원인 관제사 지키려고 관제 녹취를 비공개한게 특종 뉴스로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원래 조종사는 3번이나 정방향 착륙한다고 말했으나 (콘크리트 둔덕 없는 정방향) 관제사가 역방향 착륙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정방향 착륙했다면 1명도 죽지 않았을 겁니다.
해외 수많은 비행 유튜브 보시면 정방향 착륙을 시도했어야지 왜 역방향 착륙했냐는 미스테리가 가장 많아 해외 전문가들은 이건 조종사 잘못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알고 봤더니 조종사 잘못 아닌 관제사 지시였던 겁니다.
와 이런 말도 안되는 진짜 욕나오지 않습니까?
어쩐지 관제사가 출근을 안하고 녹취 공개안하고 사람이 몇명 죽었는데 이걸 쉬쉬 하는게 말이 됩니까?
국토부는 녹취록 공개 못하게 막은 관련자들 다 짤라야 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98200?sid=102
국토부(관제사)가 둔덕으로 착륙유도했고
(모두 죽이려고 그런건 아니지...실력이 부족)
국토부가 교신 내용 비밀로 하고 있는데
국토부가 관제사를 아꼈겠어?
헌법어긴, 지금도 수시로 어기는 놈들
비위 맞추려고 그런건데
어떤 시킨 확증편향젖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넓힐 확, 바나나방향의 향....)
언론은 팩트릏 말하고
판단은 듣는 사람들이 하면 된다
넌 뭐냐..야....정신차려
초딩도 블랙박스에서 교신내용 찾는것보다 관제탑에있는 교신내용부터 물어볼것같은데?
사람이 그만큼 죽었다면 모든걸 오픈하면 되는거지 왜 비밀로 하는거죠?
기자가 허위기사를 쓴것이면 고발하면 되는데
무슨 의도로 이런글을???
선동당해서 흥분한다고??? 당신은 모든 내용을 알고 있다는것인가? 알고 있음 오픈좀 하시죠
블박 마지막 5분만 복원안됐다는게 이상하더라니
대체 어떤 불순하고 악마의 힘이 200명이나 죽인 자를 비호하는거냐
관제사도 둔덕이 일반 흙 둔덕으로 알고 있었을테니 말이죠.
즉 윤모지리 정부겠지
대가리는 모자쓸라고 달고다니냐~?
전형적인 수법이죠.
권모술수만 부리고 일은 뒷전...오롯이 감당은 국민들의 몫! 통탄스럽다!! ㅉㅉ
세월호나 이태원 참사때와는 다른 모습일까
설명해봐
몇명의 목숨을 앗아갔는데
지금도 또다른 사고를 유발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그자리에 있다는게 말이 되냐
무안공한 100억들여 활주로 연장하겠다고 하니까
고추 말리는 공항에 돈 퍼붓는다고 맹비난 했던 기사 있습니다.https://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194
죽일 넘들 아닌가요,
그래야 재발을 방지할 수 있음..
그런데 처벌을 막기 위해서 비공개한다는 것은 말이 안됨.
조종사도 동의한 부분이 있고 1번 활주로 상태도 모르면서 관제사 하나 죽여서 책임을 돌리려 할수도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선동이라는거 알 수 있는데....
비행기 혼자 날라가다 사고났나요?
공항에 착륙하다 참사가 났는데?
여기 게시글 요지대로라면 제주항공과는 무관한데?
저게 정부탓이면 개처럼 물고 늘어졌을껀데 다른참사와 달리 너무나 조용함
비행기에 문제가 있으니 역방향으로 하라고 제안했겟죵
선회각보면 문제가 있으니 훨씬 기울여서 선회반경 줄이려 했을거구요
애매하게 제조업체 편들기. 비행장 로컬 라이저 관리도 엉망. 조류 탐지 레이더도 설치 안 하지. 사고나면 쉬쉬하면서 무조건 시간질질 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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