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과 브레이크 패달을 어떻게 구분 못할수가잇나요..ㄷㄷㄷㄷㄷ 거기가 인도로 돌진 해버렸지? 이사거는 어떻게 도와줄수가 없음 너무 초보자 실수라 무사고 버스기사라는 것이 무색해서... 어이상실 그러면은 버스기사가 짝발로 운전한다고유?...양발을 다 올리고 운전 해야죠 ㅋㅋ브레이크패드 쪼매 아낄려다 씹창낫네유..
급발진(急發進, Sudden unintended acceleration)은 차량이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은 급가속을 일으키는 현상이다.
급발진 당해본적은 없는데요 급발진 일때는 브레이크 패달을 밟아도 고속 발진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어디 박든지 알아서 끝날때 까지 버텨야 되는데, 저 인원은 지금 인도 행인을 박아서 차를 세웠는데 ... 조사를 하니까 악셀패달 밟았다고 하네요.....거 짓 말 했 다 고 하 네 유..
구속당했다고 합니다 한문철의블랙박스에 보니까
검찰에서 판결문이 나올때 까지 지켜본다고 하는데
브레이크랑 악셀 구분을 못했다는 것은...
버스 브레이크 폐달이 승용차 엑셀 폐달과 똑같다고 하네여...
이미 버스 현직 기사분이 예전에 보배에 남기긴했지만....
승용차 탈때는 왼쪽 브레이크 오른쪽 엑셀 늘 마인드하면서... 타야되는데....
그후 방송국 기자한데 그양반 신발부터 확보해서 국과수에 보내야한다고 제보도했습니다
승용차 브레이크는 넓고 악셀은 길다 브레이크를 밞았다면 신발에 넓게 그자국이 남았을거고 악셀을 밞았다면 길게 남았을거다
양발다 써야죠 승용차인데..헷갈릴수가없는겁니다 ㅋㅋ 두발다 올라가 잇기때문에 불가능한 변명입니다 그냥 치매 인거에유
처음 사고났을때 방송국 기자에게 신발제보했었죠
지난번 브레이크반 악셀반 올려 놓은 사진대로 운전했고, 악셀을 밟았다면, 그 밑창은 저렇게 사진상 우측이 아니라 좌측에 악셀자국이 나야 정상이거늘...
두 사진이 앞 뒤가 안 맞아서 결국 둘 다 무용지물이 된 상황인데, 사진 2개가 서로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게 무슨 증거라고 장난질일까 싶다.
급발진 아닐거다. 라는 생각은 나도 하지만, 이런 식의 초딩 식 사고 방식에 대해서는...... 진심 한심하다고 보여진다.
이건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윗 사진에 악셀 사진 말고, 브레이크는 많이 다르게 생겼니? 그 차 패달이 이 사진하고 비슷하게 생겼다더만?
혹시나........ 악셀 패달을 사진처럼 왼쪽에 걸친 상태로 버스를 운전하는 것과 헷갈려 오인해서 세게 밟았다? 라고 추정은 가능한 듯 한데. 그런 추정이 직접 증거가 될 수 있을지는 진심.. 의문이다.
이 페달 우측을 넓게 쓰고 악셀을 윗 사진처럼 좌측에 걸친 상태로 밟았다고 추정이 가능해 보이기는 하다.
정황증거가 되긴 될 듯하지만...
결정적 증거라고 하기엔 50% 부족한 것 아닌가? 그럴 때, 판결문에는 "~라고 단정할 수 없다." 라고 쓰는 것 같더만.
윗 3개 댓 요약. "일단 나도, 급발진이 아닐거라는 쪽에 상당히 기울어진 생각으로"
1. 지난번 뉴스에 나온 버스 패달 밟는 습관 관련 사진을 보면, 한 발로 두개 패달을 좌우에 걸쳐서 대고 밟는 더러운 습관이 있다고 함.-G80도 비슷하다길래 그런줄 알았으나,
2. G80 패달사진을 보니 악셀 패달만 동일한 방식의 패달임을 확인하였고, 두개를 동시에 걸친 게 아니라 우측 패달 오른쪽으로 발을 대고, 브레이크로 착각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함.
3. 생각이고, 신발 자국이 정황을 추정할 수 있는 증거, 즉 정황증거로 직접 증거로는 "자백"없이 처벌이 불가능하지 않겠냐는 추측입니당.
저건 분명 엑셀 길이임..
브레이크는 옆으로 넓지~
근데 누가 계속 G80차량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그리 될 수도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급발진 당해본적은 없는데요 급발진 일때는 브레이크 패달을 밟아도 고속 발진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어디 박든지 알아서 끝날때 까지 버텨야 되는데, 저 인원은 지금 인도 행인을 박아서 차를 세웠는데 ... 조사를 하니까 악셀패달 밟았다고 하네요.....거 짓 말 했 다 고 하 네 유..
구속당했다고 합니다 한문철의블랙박스에 보니까
검찰에서 판결문이 나올때 까지 지켜본다고 하는데
브레이크랑 악셀 구분을 못했다는 것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