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적으로 생각하면 말이 안 됨. 차량의 특정 고장이라는 게 특정한 연령대만 골라서 벌어질 수는 없으니 모든 연령대에서 비슷하게 발생하든가, 운전을 제일 자주하는 30~40대 남성 비율이 가장 높아야함. 현실은 60대 이상이 대부분...
현대기아차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다? 현기차가 우리나라에서만 파는 차도 아니고, 내수보다 수출량이 몇 배로 많음. 그러면 현기차 급발진도 외국에서 몇 배로 많이 벌어져서 벌써 현기차 상대로 몇백억대 소송이 걸리거나 보이콧이 발생했어야 함.
내수 차별이다? 우리나라에서 몇년씩 구르다가 중고차 수출로 나가는 차도 많은데 그런 차들에서라도 소식이 들려야...
무엇보다 우리나라에서도 쌍용, 벤츠, 테슬라, 볼보 등 현대기아차만 그러는 게 아님. 그냥 우리나라 90% 이상이 현대기아차고, 60대 이상이 외제차를 모는 경우는 더 없으니 당연한 이야기... 이런 논리면 우리나라에서 급발진은 99% 한국인이 일으키니 한국인이 이상한 거라고 해도 됨...
이건 연령상관없이 사람의 문제라고생각합니다.
물리적으로 악셀 밟았지만 자기 생각에 브레이크라면 이거 수정을 못해요. 차이가 있다면 젊은층은 같은 상황이라도 튀어나가면 바로 수정이 되지만 어차피 자기가 밟은게 악셀이라는 걸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 똑같은거죠.
"분명히 브레이크 밟았는데 왜 악셀이 밟혔지? 차가 이상하네"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말이 안 됨. 차량의 특정 고장이라는 게 특정한 연령대만 골라서 벌어질 수는 없으니 모든 연령대에서 비슷하게 발생하든가, 운전을 제일 자주하는 30~40대 남성 비율이 가장 높아야함. 현실은 60대 이상이 대부분...
현대기아차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다? 현기차가 우리나라에서만 파는 차도 아니고, 내수보다 수출량이 몇 배로 많음. 그러면 현기차 급발진도 외국에서 몇 배로 많이 벌어져서 벌써 현기차 상대로 몇백억대 소송이 걸리거나 보이콧이 발생했어야 함.
내수 차별이다? 우리나라에서 몇년씩 구르다가 중고차 수출로 나가는 차도 많은데 그런 차들에서라도 소식이 들려야...
무엇보다 우리나라에서도 쌍용, 벤츠, 테슬라, 볼보 등 현대기아차만 그러는 게 아님. 그냥 우리나라 90% 이상이 현대기아차고, 60대 이상이 외제차를 모는 경우는 더 없으니 당연한 이야기... 이런 논리면 우리나라에서 급발진은 99% 한국인이 일으키니 한국인이 이상한 거라고 해도 됨...
이건 연령상관없이 사람의 문제라고생각합니다.
물리적으로 악셀 밟았지만 자기 생각에 브레이크라면 이거 수정을 못해요. 차이가 있다면 젊은층은 같은 상황이라도 튀어나가면 바로 수정이 되지만 어차피 자기가 밟은게 악셀이라는 걸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 똑같은거죠.
"분명히 브레이크 밟았는데 왜 악셀이 밟혔지? 차가 이상하네"
현대기아차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다? 현기차가 우리나라에서만 파는 차도 아니고, 내수보다 수출량이 몇 배로 많음. 그러면 현기차 급발진도 외국에서 몇 배로 많이 벌어져서 벌써 현기차 상대로 몇백억대 소송이 걸리거나 보이콧이 발생했어야 함.
내수 차별이다? 우리나라에서 몇년씩 구르다가 중고차 수출로 나가는 차도 많은데 그런 차들에서라도 소식이 들려야...
무엇보다 우리나라에서도 쌍용, 벤츠, 테슬라, 볼보 등 현대기아차만 그러는 게 아님. 그냥 우리나라 90% 이상이 현대기아차고, 60대 이상이 외제차를 모는 경우는 더 없으니 당연한 이야기... 이런 논리면 우리나라에서 급발진은 99% 한국인이 일으키니 한국인이 이상한 거라고 해도 됨...
물리적으로 악셀 밟았지만 자기 생각에 브레이크라면 이거 수정을 못해요. 차이가 있다면 젊은층은 같은 상황이라도 튀어나가면 바로 수정이 되지만 어차피 자기가 밟은게 악셀이라는 걸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 똑같은거죠.
"분명히 브레이크 밟았는데 왜 악셀이 밟혔지? 차가 이상하네"
https://youtube.com/shorts/2NSh5_gmABk?si=dJlDEsOUwtg3IyjW
하지만 대부분 급발작이라는거
현대기아차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다? 현기차가 우리나라에서만 파는 차도 아니고, 내수보다 수출량이 몇 배로 많음. 그러면 현기차 급발진도 외국에서 몇 배로 많이 벌어져서 벌써 현기차 상대로 몇백억대 소송이 걸리거나 보이콧이 발생했어야 함.
내수 차별이다? 우리나라에서 몇년씩 구르다가 중고차 수출로 나가는 차도 많은데 그런 차들에서라도 소식이 들려야...
무엇보다 우리나라에서도 쌍용, 벤츠, 테슬라, 볼보 등 현대기아차만 그러는 게 아님. 그냥 우리나라 90% 이상이 현대기아차고, 60대 이상이 외제차를 모는 경우는 더 없으니 당연한 이야기... 이런 논리면 우리나라에서 급발진은 99% 한국인이 일으키니 한국인이 이상한 거라고 해도 됨...
물리적으로 악셀 밟았지만 자기 생각에 브레이크라면 이거 수정을 못해요. 차이가 있다면 젊은층은 같은 상황이라도 튀어나가면 바로 수정이 되지만 어차피 자기가 밟은게 악셀이라는 걸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 똑같은거죠.
"분명히 브레이크 밟았는데 왜 악셀이 밟혔지? 차가 이상하네"
https://youtube.com/shorts/2NSh5_gmABk?si=dJlDEsOUwtg3IyjW
신천지 탈퇴가 더 쉽습니다.
실제 브레이크 밟는지 영상으로 확인되면 브레이크 밟아도 엔진이 오버클럭으로 과속하면 제조사 문제 아닌가요?
왜 무조권 사람탓을 하죠?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40703/125761561/1
김 씨는 병원에서 남편에게 “왜 그렇게 역주행을 했냐”고 물었다고 한다.
이에 차 씨는 “(브레이크를) 밟을수록 더 가속이 돼서”라고 답했다고 한다. 브레이크를 밟을수록 차가 더 빨라졌다는 주장이다.
https://youtu.be/__8kyhkjngk?si=72VM575WB9x3Y7lj
에휴...
하지만 대부분의 사고뉴스 속 고령자, 여성운전자의 급발진 사고들은 솔직히 운전자 잘못...
20년 동안 개발자로써 키보드 수천만번 쳤지만
아직도 한번씩 오타나서 에러난다.
심지어 어디가 오타났는지 눈으로는 안보인다
로그창에 몇라인인지 확인안하면
1. 고령 또는 여성.
2. 브레이크 밟아야할 시점(속도 줄여야 할 시점)에 급발진 시작
근데 급발진은 있다고 생각됨. 급발진이다 하는 사고 중 진짜 급발진은 5%안팎일듯
이런 사람들이 페달 잘못 밟으면 오또케오또케 급발진 이야 ㅠㅠ 만 외침
평소에 안하던짓을 할 수도 있음
패달 잘못밟았다고 인지해서 옆으로 옮겨밟으면 참 좋겠지만
본인이 잘못밟았다는 생각은 전혀못하니깐
급발진 차량탓만 함
불났을때 119 전화번호가 기억이 안나는 사람이 간혹 있는거처럼
패닉상태에선 그 사람의 지능을 정상으로 보면 안됨
시동까지 껐는데도 차가... 음..
진짜 급발진 차량도 있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랙박스가 없거나, 운전자가 죽거나 해서
덮어진 일들도 많습니다.
급발진은 아주 없지 않습니다.
제 지인분도 수산물 장사 하실때, 경험해봤고, 우스운 정도의 수준이라서 그냥 그냥 탓다고 하십니다.
참고로 1톤 트럭이고, 오토고 장사 접으신지는 오래됐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