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키로 도로구간 시속 65~66주행
상대 탑차 차선변경 인지하여 서서히 속도 줄이고 있었습니다.. 근데 일반적인 차선변경이 아닌 차선2개 동시변경인디.. 보험사에서는 상대방 차주가 가해자 인정 하는데 7:3이다 그이상은 인정 못한다는데 분심위? 가도 되나요?... 신차출고 한지 이제 6개월,,, 견적 900만원 나왓습니다
60키로 도로구간 시속 65~66주행
상대 탑차 차선변경 인지하여 서서히 속도 줄이고 있었습니다.. 근데 일반적인 차선변경이 아닌 차선2개 동시변경인디.. 보험사에서는 상대방 차주가 가해자 인정 하는데 7:3이다 그이상은 인정 못한다는데 분심위? 가도 되나요?... 신차출고 한지 이제 6개월,,, 견적 900만원 나왓습니다
다르게 사고는 차로변경
사고지점 1개차로 변경.
방향지시등계속 켜져있음.
접촉전까지 방어운전이 1도 없음
너무 빤히 보여서 7대3 이상 나오기 힘들겁니다.
님이 피해자는 맞는데 일단 100대 0 나올 일은 전혀 없습니다.
감속만 했어도 사고 절때 안났을 겁니다.
이건 사고가 날게 아닌 상황입니다.
블박 차량 반응이 너무 느렸습니다.
님이 두개차로 옆에 있었던게아니자나요
걍 오른쪽으로 들어가버리지.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충돌직전 바퀴 보면 우회전으로 빠질려고 한것 아닌거 처럼 보이네요.
근데 이 사고가 블박 과실 3 밖에 안된다고요?
브레이크 라이닝이 아까우신가
2개차로 변경을 한게 아니라
1개차로 변경중 사고가 났기에
7대3 나올겁니다..
뒷빵빼고 사고나면 나만 손해라예. 방어 운전 하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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