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운전 오래하고 많이하는 비중이
30대 40대 일탠데
30대 40대 급발진 주장은 거의 없고
급발진 주장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노인 혹은 노인 되어가는 나이대ㅋㅋㅋ
고령의 운전자가 타면 차가 급발진 나도록 결함이 있는걸까요?
참고로 일본도 급발진 주장 보면 대부분 노인입니다
급발진이 아닌대도 급발진 주장하는 피해갈려는 사람들 보면 참 양심이 있는건지 ㅋㅋㅋ
진짜 급발진 발생한 사람들만 피해보는거 같네요
대부분 사고영상들이 브레이크를 밟는 타이밍 혹은, 시동직후, 차가 출발하려고 할때 일어나죠.
즉, 패달을 조작 했을때 감속 이라는 피드백이 와야 하는대 감속이 아닌 가속이 발생 되면 누구나 지금 밟고 있는 패달을 조금더 깊이 밟는 동작을 할겁니다.
판단력이 빠른 사람 이라면 더 깊은 가속이 느껴질때 패달에서 발을 먼저 때고 잘못밟은건가 라는 생각을 먼저 할겁니다.
운전 초보, 발이 작은 여성, 판단력이 느린 노인의 경우 감속이라는 피드백 대신 가속 이라는 피드백이 들어오면 브레이크 패달이라 생각했던 패달을 더 깊이 밟고, 킥다운과 동시에 고알피엠, 굉음을 내며 가속되는 순간 이들의 머리속에 뉴스와 미디어에서 봐온 급발진 이라는 세단어만 떠오르며 올바른 대처를 할 겨를이 없이 오로지 브레이크라 생각한 패달에서 발도 안때고 더 깊이 밟으면서 핸들만 조작 하게 되죠.
언론, 미디어 등도 급발진 공포만 퍼트릴게 아니라 올바른 정보(자동차의 브레이크 구조 및 작동원리, 주행중 시동을 끄는 방법, 시동이 꺼져도 브레이크와 핸들조작은 올바르게 된다는 정보등)을 알려줘야 합니다.
대한민국법으론 급발진이 인정된 적이 없고, 당연히 인정사례가 없어서 구체적 통계도 없는 걸로 아는대요?
본인 망상에서 통계 내셨나요?
참고로 전세계적으로 봤을때 급발진 제일 많이 주장하는 연령대는 20대입니다만?
대한민국법으론 급발진이 인정된 적이 없고, 당연히 인정사례가 없어서 구체적 통계도 없는 걸로 아는대요?
본인 망상에서 통계 내셨나요?
참고로 전세계적으로 봤을때 급발진 제일 많이 주장하는 연령대는 20대입니다만?
통계 좋아하네. ㅎㅎ 뭔 얘기하려면 통계수치 다 제시해야 할 수 있냐 ?
통계 좋아하는 니가 그 자료 좀 찾아봐라. 통계를 내보던지. 반박해봐.
대부분 사고영상들이 브레이크를 밟는 타이밍 혹은, 시동직후, 차가 출발하려고 할때 일어나죠.
즉, 패달을 조작 했을때 감속 이라는 피드백이 와야 하는대 감속이 아닌 가속이 발생 되면 누구나 지금 밟고 있는 패달을 조금더 깊이 밟는 동작을 할겁니다.
판단력이 빠른 사람 이라면 더 깊은 가속이 느껴질때 패달에서 발을 먼저 때고 잘못밟은건가 라는 생각을 먼저 할겁니다.
운전 초보, 발이 작은 여성, 판단력이 느린 노인의 경우 감속이라는 피드백 대신 가속 이라는 피드백이 들어오면 브레이크 패달이라 생각했던 패달을 더 깊이 밟고, 킥다운과 동시에 고알피엠, 굉음을 내며 가속되는 순간 이들의 머리속에 뉴스와 미디어에서 봐온 급발진 이라는 세단어만 떠오르며 올바른 대처를 할 겨를이 없이 오로지 브레이크라 생각한 패달에서 발도 안때고 더 깊이 밟으면서 핸들만 조작 하게 되죠.
언론, 미디어 등도 급발진 공포만 퍼트릴게 아니라 올바른 정보(자동차의 브레이크 구조 및 작동원리, 주행중 시동을 끄는 방법, 시동이 꺼져도 브레이크와 핸들조작은 올바르게 된다는 정보등)을 알려줘야 합니다.
,창과방패 승률100% 자신있는듯...
노인들이 신청한 차만 급발진차량으로 출고 시킵니다
그렇게 자랑하는 차가 왜 에어백 따위는 자주 안터질까요 참 신기해요
아니 1억대 차가 브레이크가 자주 딱딱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대부분 브레이크가 딱딱해지는 경우 마스터실린더 펌프 오류 내지 불량이 많던데 벤틀리도 제끼고 마이바흐도 진즉에 넘어섰다고 울부짖는 횬다이맹신도님들 이야기 좀 해줘보세요 왜 센서도 얼마나 좋은가 옆에 다가가기만 해도 돌아버릴만큼 급브레이크가 잡히는데 왜 사람을 인식해도 회피도 못하고 브레이크도 안걸렸을까요????
불안해서 못타먹겠슴 ㅋㅋ 정확한 진단이 나오기 전까진 속단하지 마십시요
과대포장광고 아닙니까? 근데 웃긴건 단 한번도 인정하는 경우가 없죠
그건 어케 설명하시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