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자..소비자로써 크게 바라는건 없습니다...1그냥 기본에 충실하고...2품질에대한 믿음과 확실성...3리콜이나 품질불량최소화..등 요것만 지켜줘도 현대기아차는 앞으로 10년이상 노력하면 사라질이야기 입니다..작금의 GM이나 토요타사태를 우습게
여기고 쉬쉬하다간 진짜로 망합니다..ㄷㄷ 원래 민심이란 하루이틀에 얻어지는것도 아니고 불신이란것도 하루이틀에 얻는것도
아니니 정몽구회장님이 고삐를 당기던 정신을 차리던 해결하세요..어차피 현대차그룹이 쓰러지면 회장일가에 불똥만아니라 국가에도 엄청난 파장이 큽니다.잊지마세요-_-;모든건 돌고도니.!因果應報(인과응보)事必歸正(사필귀정) 입니다.현기차의 운명이죠
※고작해야 아반떼XD 똥차타지만.. 맨날터지는 현기차사태보면 확연히 삼성과 비교되고 깔수밖에 방법이 없더이다..ㅉㅉㅉ~
그나저나 인기글 5위 유저님 사인 좀 굽신굽신
형님...형님이 만약에 축구감독인데, 현재 10:0 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이상황에서 작전 바꾸실래요?
깐 덕분에 에어백도 옵션아닌 기본됐고
리콜은 후해야합니다.
리콜을 최소화 해버리면 고객에게 불리합니다.
고객은 신속하고 폭넓은 리콜을바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