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이런글 쓰면 포르쉐 씨부리는 놈들 있는데
파나메라에 카시트 끼워본적도 없는 병신들이 포르쉐 어쩌구 저쩌구 씨부림.
BMW가 디자인이 좀 적응하는것에 시간 걸려서 그렇지
성능 기능 내구성 측면에서 현존 탑임.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라 가장 최근 자동차 전문 리뷰사이트인 탑기어 카와우 이런곳에서도 5시리즈 점수가 제일 높고 그다음이 e클 그담이 a6임.
즉 4도어 럭셔리 세단중에서는 5시리즈가 제일 낫고, 어중간하게 e클이나 a6탈거면 걍 그랜저나 g80이 나음.
패밀리 suv로 가도 x5나 x7이 탑이고 어중간하게 gv80이나 gle 살바에 걍 싼타페나 카니발이 나음.
(수리하기도 힘든 q시리즈를 선택지에 두는 병신은 없다고 봄)
물론 가성비 측면에서 이야기한거고 벤츠같은 경우
특유의 감성이 분명히 있음. 요트를 형상화 실내가 실용젇이지는 않지만 이쁘긴하고, 그 방향지시등 버튼의 클릭감이나 질감도 손에 쫀쫀하게 감김.
아우디는 걍 정체성 자체를 모르겠음.
애시당초 미국시장에서도 비엠 벤츠보다 낮은 가격대의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고 회사 상황 자체가 안좋아서 그런지 차가 개선된다는 느낌이 전혀 없음.
아우디가 그동안 후발주자임에도 여기까지 큰 이유가 클래식한 벤츠 비엠보다 고급스러움은 떨어져도 진보적인 이미지 때문인데 지금은 뭐 진보는 커녕 퇴보하는느낌.
판매량도 그걸 증명해주고.
독일 삼사는 서로 추구하는게 다른 수준이지. 어디가 탑이다 할 수 있는 차이가 아님.
성능으로 압도를 증명하고 싶으면 대회에서 성적을 내면 됨..
과학양카로는 압도적 원탑이지 ㅋㅋㅋㅋ
그렇게 압도적인데 맨날할인해서 파니까 벤츠살돈없음 비엠산다는거자나 ㅎㅎ
그리고 판매량은 제네시스에도 압도적으로 밀리는데 이건 뭥미?
또한 개인마다 성향이 회사마다 추구하는 성향이 다른데 풀악셀유투버들이 좋다하면 좋은차냐?ㅎㅎㅎㅎㅎ
글구 실내공간 투싼X5가 뭔 패밀리카냐?
독일 삼사는 서로 추구하는게 다른 수준이지. 어디가 탑이다 할 수 있는 차이가 아님.
성능으로 압도를 증명하고 싶으면 대회에서 성적을 내면 됨..
전기차부분 bmw가 1등했는데
현기전기차 우주최강이라는 분들 어떻게 생각함?
차같지도 아는 g80은 빼주세요
과학양카로는 압도적 원탑이지 ㅋㅋㅋㅋ
그렇게 압도적인데 맨날할인해서 파니까 벤츠살돈없음 비엠산다는거자나 ㅎㅎ
그리고 판매량은 제네시스에도 압도적으로 밀리는데 이건 뭥미?
또한 개인마다 성향이 회사마다 추구하는 성향이 다른데 풀악셀유투버들이 좋다하면 좋은차냐?ㅎㅎㅎㅎㅎ
글구 실내공간 투싼X5가 뭔 패밀리카냐?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판매순위
1. BMW: 1,981,356대[6]
2. 메르세데스-벤츠: 1,896,635대[6]
3. 아우디: 1,452,672대[6]
4. 테슬라: 1,284,317대[6]
5. 렉서스: 614,385대[6]
BMW가 약 198만대로 1위를 차지했으며, 메르세데스-벤츠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우디와 테슬라가 각각 3, 4위를 차지했고, 도요타의 럭셔리 브랜드인 렉서스가 5위에 올랐습니다.
## 미국 시장 럭셔리 브랜드 순위
미국 시장에서는 약간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1. 테슬라: 약 650,100대[5]
2. BMW
3. 메르세데스-벤츠
4. 렉서스
5. 아우디
테슬라가 미국 시장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전기차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합니다.
아니 그렇게 좋은차를 왜20프로가까이 할인을해야팔릴까 그렇게 좋은 7은 왜 할인안하는
벤츠s랑 붙어도 판매량이 반에반에반에반도 안팔릴까 시장의 판단의 결국 정답이지
벤츠 타는 사람들이 전부 댁보다 차몰라서
그거탄다고생각하나?
아이오닉 5n에 발리능 구나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