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렉서스es 하이브리드 하나 타봤을뿐인데
연비말고는 아예 장점이 전무.
출력이 좆병신이면 정숙하기라도 해야되는데 100키로만 넘어가도 뭔 아반떼 엔진에서나 날법한 존나 천박한 엔진음이 실내로 파고들어옴.
실내디자인은 개씹옛날느낌에 인포시스템이나 편의기능도 존나 좆병신이고 대체 버튼 배치가 예상치 못한 좆병신같은곳에 포진하고 있어서 울화통 터짐.
물론 나도 렉서스es 하이브리드 하나 타봤을뿐인데
연비말고는 아예 장점이 전무.
출력이 좆병신이면 정숙하기라도 해야되는데 100키로만 넘어가도 뭔 아반떼 엔진에서나 날법한 존나 천박한 엔진음이 실내로 파고들어옴.
실내디자인은 개씹옛날느낌에 인포시스템이나 편의기능도 존나 좆병신이고 대체 버튼 배치가 예상치 못한 좆병신같은곳에 포진하고 있어서 울화통 터짐.
쪽바리 차는 뭔가 부산스러움..
쪽바리 차는 뭔가 부산스러움..
아프리카,중미,중국산 부품쓰는 독일차보다 안정감있고 좋던데~ 아직도 온리 재팬 메이드 모델들도 많이 있고
국산은 쏘렌토19위 산타페18위 스포티지15위 투산14위
느낌 받음
물론 신형이랑 구형 차이가 별로없다는 아쉬움은 어쩔수 없구요 ㅠ
얻어타봤던지 시승 한번 해봤던지 ㅋ
근다고 렉서스가 좋다는 말은 아니고..
객관적으로 말해주는거임
이젠 가성비 못따라와요!
대한민국 화이팅
제네시스가 해외에서 죽쓰는 이유가 뭔지 모르나???
외국에서는 제네시스 존재를 일단 모르고
렉서스 도요타 현대 순으로 알아주죠
제네시스는 진짜 몰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