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있는 포드 매장에서 머스탱 2.3 모델을 구입 했습니다
사자마자 다음날 햇빛에 비춰야만 보이는 패임이 휀다쪽에서 발견되고 트렁크 단차도 맞지 않아서 새 차를 요구 했지만
이미 타고 하루가 지나서 안되다고 하여 그냥 수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세 달 정도 별 탈 없이 타다가
이번엔 차에서 소리가 나지 않아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본인들이 할 수 있는게 없으니 센터로 방문하라고 하였습니다
차를 구매한지 4달 조차 되지 않았는데 또 방문 하는게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 반차를 쓰고 제 기름값을 써가며 또 가야하는게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차를 고쳐야되니까 포드 동대구 서비스센터에 방문 하였습니다 그런데 3시간 기다리고 들은 말이 네비는 포드 제품이 아니라고 부품을 시켜야된다고 2주 정도 기다리라고 하였습니다 결국 아무 조치도 받지 못한 채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며칠뒤 주행중에 페달쪽에서 부품이 하나 떨어지더군요 정말 개판입니다.
포드 동대구역 서비스센터에서 탁송으로 차량을 입고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2주 정도 지난 2024년 9월 5일 탁송기사가 왔는데 차는 없고 사람만 있어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저는 당연히 차가 와서 업어 갈 줄 알았는데 이런건 사전에 서비스센터에서 미리 고객에게 탁송기사가 직접 차를 운전해서 가져간다고
말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차를 아끼시는 분들은 알지 않습니까? 제가 정말 아끼고 애정하는 차를 누구한테 맡기고 싶겠습니까 구매한지 4개월도 안된 차를 이럴 줄 알았으면 제가 직접 방문했습니다.
매우 찝찝했지만 이미 탁송 기사님이 온 상태여서 어쩔 수 없이 차는 보냈습니다
9월 5일 오후 12시 50분쯤 동대구역 서비스센터 지점장이 전화가와서 갑자기 죄송하다더니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다고
차 테스트 주행중 사고가 났다는 겁니다 생각이 있으면 당연히 테스트 주행전 고객한테 동의 전화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차량 손상이 어느정도냐고 물어보니 부품만 교환하면 새 차 처럼 된다는고 개소리를 하더군요 얼척이 없어서 제가 새 차를 샀지 새 차 같은 사고 차를 구매 했습니까?
포드 서비스센터가 하는 말은 지들이 박지 않았고 상대측에서 차를 박았다 근데 어쩌란겁니까? 본인들이 허락없이 테스트 주행한다고 고객 차를 끌고 나간건데 가만히 있다 봉변당한 사람은 전데 왜 저한테 저런 말을 하는겁니까?
그렇게 따지면 프레임이 박살나지 않는 이상 모든 부품은 갈면 되는건데요
사진을 받았는데 차 앞 범퍼가 찢겨져서 개 작살이 낫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새 차로 보상 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처참하게 망가진 차량을 보시죠 찢어져 뜯겨나간 범퍼처럼 제 마음도 찢어집니다. 그런데 저 차를 부품만 교체하면 새 차 처럼된다고 고쳐서 타라는게 말입니까? 동대구포드 본인 차가 4개월만에 센터 3번 갔다가 개작살나도 이해 하겠습니까?
부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공론화 시켜서 저의 억울함을 머스탱의 상처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십쇼ㅠ
환불이나 교환까진 힘들 수 있겠지만 진짜 너무 화나시겠네요... 잘 처리되어야 할텐데
뭐만하면 안된다 하는 사람 많은데
다 듣지마세요 직접 뛰세요
그리고 법정에서 지는 경우는 보통 차키 관리소홀 입니다만 그 차키는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위해 입고 시켰고 그 관리또한 서비스 센터에 위임 한겁니다 만약 인사 사고가 났다면 비용을 전액 차주에게 물어주라 법원에서 판결 할까요? 주위에 안된다 안된다 하는거 듣지마시고 직접 뛰시길...
예로 저도 3주전 5년간의 소송 끝에 100% 받고 보험사 와 차주 두명에게 비용을 받습니다.
로펌에서도 이런 판결은 없었다 할 정도로
양측 모두에게 ㅋㅋ
상대 항소포기 했고요 주위에서 다 안된다 ㅈ까는 소리 삐질삐질해도 보험사에서 합의강요 해도 다 안받아주고 승소 했답니다.
이제 민사 갑니다 화내실 이유도 없고요 순리대로 풀어가시고 냉정하게 판단하세요 그리고 증거 많이 확보하시고요
헛점이 보일때 증거 하나하나 제출하십시요
전부 보여주시지 마시고요 패 다보여주면 방어적으로 나옵디다
아이고 인간들아 아니 호로새끼들아.. 새상사에 일도 도움 안되는 새끼들이 넘쳐난다 넘쳐나..
환불이나 교환까진 힘들 수 있겠지만 진짜 너무 화나시겠네요... 잘 처리되어야 할텐데
교환 환불은 힘들겠지만 그 외 보상이라거나 보증 관련해서라도 제대로 처리 받으셔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처리되려나 걱정이네요..
아이고 인간들아 아니 호로새끼들아.. 새상사에 일도 도움 안되는 새끼들이 넘쳐난다 넘쳐나..
어휴....
브랜드마다 차이도있고, 딜러사마다 차이도 있겠지만 보통 이런 센터측 관리소홀로 인한 사건 사고들 검색해보면 통상적으로 보여주던 대응들이 보상에 대해선 당장 확답을 줄 수 있는게 없으니 본사차원에서 지원가능한 모든 것을 검토 후 알려주겠다고 말만하고는 차일피일 미루다 대충 오일 교환에 타이어 교체 및 몇 가지 추가 무상 점검 이런걸로 넘어가려고 하더라 라는 동호회 글들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이런거 보면 차는 참 좋은데 왜 꼭 뒤에 코리아가 붙으면 서비스가 문제가 되는건가 너무 안타깝습니다. 차량 감가에 준하는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아쉬움 없는 합의 보시길 기원합니다. 힘내십시오.
원문 내용 곱씹을수록 열이 올라오네요. 댓글다는 동안 실시간으로 어질어질합니다. 어휴.. 애초에 차가 불량인 것도 화가 나지만 추후 수리나 보상으로 어찌어찌 넘어가는거?? 생각이야 해볼 수 있는 부분인데 센터 운영이 수준이하면 이건 누구한테가서 따지고 보상받을 수 있는겁니까.
그럴 수도 있지만 앞차가 후진하다 박았다고 하더라도 정상은 아닌거 같네요.
뭐만하면 안된다 하는 사람 많은데
다 듣지마세요 직접 뛰세요
그리고 법정에서 지는 경우는 보통 차키 관리소홀 입니다만 그 차키는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위해 입고 시켰고 그 관리또한 서비스 센터에 위임 한겁니다 만약 인사 사고가 났다면 비용을 전액 차주에게 물어주라 법원에서 판결 할까요? 주위에 안된다 안된다 하는거 듣지마시고 직접 뛰시길...
예로 저도 3주전 5년간의 소송 끝에 100% 받고 보험사 와 차주 두명에게 비용을 받습니다.
로펌에서도 이런 판결은 없었다 할 정도로
양측 모두에게 ㅋㅋ
상대 항소포기 했고요 주위에서 다 안된다 ㅈ까는 소리 삐질삐질해도 보험사에서 합의강요 해도 다 안받아주고 승소 했답니다.
이제 민사 갑니다 화내실 이유도 없고요 순리대로 풀어가시고 냉정하게 판단하세요 그리고 증거 많이 확보하시고요
헛점이 보일때 증거 하나하나 제출하십시요
전부 보여주시지 마시고요 패 다보여주면 방어적으로 나옵디다
저도 이런글 잘 안쓰는데 보험사 횡포가 도가 지나쳐도 한참 지나 치더이다
내가 원하는 보상 없으면
마음 굳게 드시고 빠꾸없이 직전 하세요
화이팅~~
이 모든게 현기가 만들어 놓은 것들이죠
상대 차량이 옆에서 끼어들어 앞범퍼 라이트 위에 부분이 깨질 정도는 아닐 것 같아요..
추측이지만 머스탱 시험 운전자가 차선 변경 하면서 박은 것처럼 보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