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사장은 지금은시기상조다
한번 충전으로 천키로 못가면 무용지물이다
지금은 하이브리드로 충분하다
우린 전고체로바로 넘어갈것이다
했음
우리나라애들 왈
일본은 이차전지 한국 기술력못따라와서
못만든다 도요타는 기술이안된다
현재
하이브리드의 대약진으로 토요타 때돈벌고있음
트럼프 당선으로
조선 2차전지회사들 지금도위기인데
트럼프가 확인사살 시켜줌
이래서 국뽕이 무서운겁니다
도요타 사장은 지금은시기상조다
한번 충전으로 천키로 못가면 무용지물이다
지금은 하이브리드로 충분하다
우린 전고체로바로 넘어갈것이다
했음
우리나라애들 왈
일본은 이차전지 한국 기술력못따라와서
못만든다 도요타는 기술이안된다
현재
하이브리드의 대약진으로 토요타 때돈벌고있음
트럼프 당선으로
조선 2차전지회사들 지금도위기인데
트럼프가 확인사살 시켜줌
이래서 국뽕이 무서운겁니다
머스크가 트럼프에 붙어서...
전기차 운명이 어찌 될지는 모르겠음...
다만... 현 전기차 안전성이 불안하기에.. 도요타가 세계 1위 굳힌다는 건 동의함...
버텨도 망하진 않고, 그냥 인수합병 할듯
도요타가 내연차 만들면서 수많은 일본 하청기업 먹여살려주고 있는데 전기차로 바꾸면 얘네들 골로 감. 내연차에 비해 전기차가 훨씬 단순하기 때문.
본정부에서 물구나무서기 한 상태로 무릎꿇고 두손모아 싹싹 빌며 도요타한테 내연차 비중 줄이지 말라 카더라는 소문이 돔.
http://v.daum.net/v/20240603185501430
계열사 부정인증 4개월 만에
도요타 본사도 '품질 조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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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선에 'NO' 못하는 조직문화
"세계 1위 지켜라" 개발일정 단축
문제 발생해도 해결 시스템 없어
도요타 실적 하향 조정 불가피
현기도 알아요. 하브로 가야 한다는거.....
그런데 자율주행 기능을 넣으려면 그리고 전기 비중이 높은 하브를 만드려면
전기로만 구동 가능한 차를 만들 수준은 되어야 하거든요.
자율주행 컨트롤 하려면 전기 비중이 높아야 제어가 쉬우니까요.
그래서 그 과도기에 전기차를 넣은 겁니다.
그 데이터를 모아서 다음 세대 하브 만들려고......
일본은 충전 인프라 구축이 힘들어서 전기차를 거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이구요.
플인하브 나오면 과연 일본이 그걸 해낼수 있을지 두고 보면 알겠지요.
제가 잘 몰랐네요.....^^
님 말이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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