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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누구니넌 24.09.12 08:13 답글 신고
    우리나라 as 정책 참 대단합니다. 자동차나 가전이나 전자담배까지 ㅎㅎㅎ
    뭐든 소비자 과실 호객과실 동일제품동일증상, 그냥쓰세요, 보상해드릴게요 등등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죠
    그리고 어떻게 해서든 소비자 과실로 넘기려는 정책 문제는 구매제품에 보증수리비용도 포함되 있는데도 회사 정책이라 그렇다네요
  • 레벨 소위 2 싯다르타0예슈아 24.09.12 10:27 답글 신고
    1년 무료 as를 뭐라고할수는 없고요..
    363일전에 사용했다고 나왔다면 당연 구입날짜 영수증(증거) 보여주라고 할수도 있지요..
    선물로 사놓고 몇일 후에 줬다면 1년이 넘어가니..(몇일 넘어갔다해도 그걸로 그러냐 생각할수 있지만 그럼 중구난방이 되요)
    님의 경우에는 특별히 as쪽이 잘못했다고는 볼수 없네요
    정해진 룰(법.계약)안에서 잘못은 없다는 말입니다
  • 레벨 하사 3 오늘도버텼다 24.09.12 13:36 답글 신고
    글쓴 분의 마음은 이해하나 글쓴인의 말씀대로라면
    구매 후 10년뒤에 쓰기 시작해도 1년간 A/S 해줘야 한다는 건데..
    제조사 A/S 정책은 구매 후 1년 무상 A/S 이지 사용 시작 후 1년 A/S 아닙니다.
    아쉬움이 있는 부분이 있으시겠지만 A/S 담당자도 본인의 일을 한것이니 이해해 주셨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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