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xxxxxx xxxx LPLi 모델 택시의 엔진 결함 문제(본지 17일자 4면 보도)를 논의하기 위해 대구개인택시조합 측과 xx
자동차 측이 23일 만났지만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이날 오후 2시 대구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실에서 열린 면담에서 개인택시조합 관계자 9명과
xxxx 관계자 3명이 마주 앉았다.
개인택시 기사 안모(60`대구 달서구 두류동) 씨가 차량 고장에 따른 불만 사항을 털어놓으며 증거물로 제너레이터(발전기)를 꺼내면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다.
10여 분 뒤 취재진이 문제의 제너레이터를 촬영하려 하자 xxxx 측은 갑자기 일어나 "우리는 사진 촬영을 허락하지 않겠다. 이런 식으로 나오면 더 이상 대화를 나누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면담장을 박차고 나갔다.
xxxx 관계자들이 퇴장하자 개인택시조합 측은 분노를 삭이지 못했다. 개인택시조합 관계자는 "자리를 박차고 나간 것은 xxxx이 고객의 불만에 대해 아예 귀를 닫고 무시하겠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개인택시조합 신천일 이사장은 "본사에 항의서한을 보내고, 개인택시조합 이사회 회의를 열어 향후 대응책을 논의하겠다"며 "xxxx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차량 시위도 불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xxxx 관계자는 "조합 관계자 4명만 참석하는 걸로 알고 갔는데 취재진이 있어 부담을 느꼈다"며 "지난해부산지역 택시기사들과 합의한 보상책으로도 충분히 보상이 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라고 말했다.
메이커들이 이미지를 위해 택시 사업을 안하겠다?
실상은 여러 나라에서 택시 사업권을 따내서 사업을 하려고 하는데...
택시사업이 참 까다로운 문제점인게 차량의 어떤 문제점이 발생하고 그 문제점이 전체적인 것이라면
택시업체나 택시기사들의 움직임은 메이커에게도 영향을 준다...
자동차 커뮤니티 토박이 회원들은 아시다시피
예전 아주 잦은 논쟁중에 택시기사들이 선호하는 차량이 그 우수성을 증명하는 것이다 하는.. 논쟁들..
문제점 발생으로 인해 택시 점유율이 줄어들고
그 문제점으로 인한것을 마치 이미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우리는 안하겠다로 포장하는...
그러나 실상은 판매량이 떨어지고 공장은 놀고... 인원은 감축되고
택시 모델을 다시 내놓는다...
이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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