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카니발 신형을 뽑았는데요 ^^
신차검수를 의뢰한곳에서 단차가 있다고 해서 구매한 기아대리점에 연락후 방문을 했습니다.
딜러분도 계시고 기아자동차 수리관련 분도 오셔서 같이 단차난곳을 학인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입니다
A/S 기사님 왈 :
이거 못잡을수 있어요
A/S 들어가도 못잡아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저 : 다른차도 이런가요?
A/S 기사님 : 네 차이가 없어요
저 : 그럼 전시차랑 비교해봐요
전시장 왼쪽. 오른쪽
저 : 단차가 없네요
A/S 기사님 : 없네요. 없을수도 있는데 못잡아요
빈말이라도 좋게 말해주면 좋은데
말투도 기분상하게 수리 할필요없다 식의 말투.
아직 센터로 들어간것도 아니고 번호판 달러 오면서
딜러분한테 이야기 한건데
저렇게 말하니 기분이 상하네요
다른분들의 입장에서 별거 아닐수 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구입한 차라 신경이 쓰이네요 ㅠㅠ
비가오면 들어가지는 않을까 걱정도 되구요
딜러분은 잘해주셨어요
트렁크 마감처리도 ㅠㅠ
.
딜러분한테 이야기한껀데 갑자기 a/s 기사분이 저렇게 말해서 발끈했네요
사는 거 아니라고 보배에서 배웠습니다만..
진짜 상상초월 합니다.
불량이 이것뿐이라면 양품 받으신거 같은데요.ㅎㅎ
17년 올뉴 카니발 오토슬라이딩도어 괜찮다는 말에 속에 지금은 내돈주고 고쳐야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