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오토큐에서 올 1월에 수리를 받았어요
개조식으로 서술할테니 이해부탁드려요
1. 24년 1월에 비용내고 수리받아옴.
그런데
2.24년11월 저번주에 같은증상발생하여
공임비내고 다시 수리해서받아옴
(As기간은 1년 2만키로인데 아직 기간,키로 다 안넘음 . 근데 그냥 그동안 시간도 좀 지나고했엇으니 공임비는달라해서 10마넌돈줌)
3. 근데 하루만에 또 같은 증상 생겨 이번엔 무상as받아서 고쳐옴
(이때 엔지니어가 뭐 또 같은증상이 생기면 여태 자기가했던 수리방법말고 오른쪽문짝배선을 봐야한다 어쩌고함)
4. 또 맡겨야겠죠? 그럼 비용이 발생하겟죠? 오른쪽문짝배선어쩌고해서고치는방법으로했을때?
그럼 저는
1에냇던거랑 2에 냇던거는 제하고 낸다하는게맞겟죠?
지들이 진단잘못내려서 제대로못고친거니까
어케가서 따져야할까요
단골 카센터 가셔유..
서비스센터 아닌이상.
대부분 경정비위주라.
그리고
조수석 도어락 수리는 부품문제와 배선 문제가 있고
또 사고와도 관련되고 기타등등 현장 아닌이상 여기서 이렇다 저렇다 할수는 없겠네요
사고는 없었고 딱 저증상 반복이에요 세번째
배선 문제는 오토큐 측에서 해주면 다행
안해줘도 문제는 없습니다
부품 교환은 공임이 오픈된거라 장난도 못치고 더받을수도 없겠네요 시간 공임이다보니
허나 배선수리는 시간 공임이 없기에 아직까지도 현장에서는 부르는게 갚ㅅ이네요
다만 조수석 도어락 문제는 사고차도아니고 침수나 특이사항만 없다면 수리는 어렵지안기에 일단 수리하신 오토큐사장님과 잘 이야기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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