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쓰는중인데, 본문내용과 같은 문제는 없었던듯요. 다른분 말씀대로 싸게 쓰는거니, 할인같은거 없는데 가끔 알뜰사에서 쿠폰 쏴주는 경우 있어서 케바케인듯요. 고객센터도 알뜰중에서 큰곳은 연결잘되는듯해요. 통신3사도 요즘 연결잘안돼죠. (맘에 안들면 2년약정 그런거 없이 편하게 옮겨다님요)
1. 보통 단기로만 요금제를 싸게 내놔서 진짜 싸게 하려면 통신사를 계속 갈아타야 하는 점
(참고로 장기도 있고 장기도 일반 통신 요금보단 훨씬 저렴합니다)
2. 본인인증 시 꼭 알뜰통신을 눌러서 다시 LG,KT,SK를 따로 선택해야 된다는 점
3. 데이터 사용량, 요금제 관련 문의 등이 중소기업 상담사 10인 이하 기업에 문의하는것과 같은 품질인 점
이정도 있겠네요
알뜰 안터지면 그 선 땡겨오는 통신사도 안터지겠죠
그외 별다른 단점을 못느꼈습니다.
그부분이 가장 찝찝한거 같습니다
(참고로 장기도 있고 장기도 일반 통신 요금보단 훨씬 저렴합니다)
2. 본인인증 시 꼭 알뜰통신을 눌러서 다시 LG,KT,SK를 따로 선택해야 된다는 점
3. 데이터 사용량, 요금제 관련 문의 등이 중소기업 상담사 10인 이하 기업에 문의하는것과 같은 품질인 점
이정도 있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