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냉장고산지 한달됐는데 어떻게 이렇게 소비자한테 사기를 치실수있나요?보이지 않는 선반 안쪽이 깨져있는데 선반올려놓고 모르는척설치하고 가버립니까!!
정말해도해도 너무하네요.분명설치하면서보셨을텐데요.쩝쩝 삼성 서비스센터 기사분 오셔서 2주가 지나서 교환은 안된다고AS도테이프 붙이면 쓰는데 문제 없다고...제품불량 아니냐고 하닌까 그래도2주가 지나서 안된다고 천불이나네요.선반이 자꾸 꿀렁거려서 밀어넣고 쓰다가 냉장고 청소하는데 삐그덕거려 선반을 당겨봤더니 깨져있는걸 소비자가 어떻게 그걸 알수가 있나요? 초일류기업 삼성전자 챙피하지도 않으세요. 사진찍는다고 넣다뺐다했더니 벗겨지기까지 하네요.
수리하려면 내장제 죄다 뜯어내야하는데 그냥 리퍼로 교환해줄법도 하건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