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아침 부터 굉장히 기분 나쁜 일이 있었는데 객관적인 판단 좀 부탁드립니다.
렌터카 업계 계신분들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주저리 주저리 쓰는거보다 최대한 요약해서 간략히 적겠습니다.
(이렇게 썼는데 적다보니 내용이 길어졌습니다.)
1. 모닝 렌트. 2만원 주유 시 4칸 차는거 확인 하고 운행 마친 후 주유량 맞추기 위해(1칸 추가) 6천원(혹시 몰라) 추가 주유.
2. 소량 주유하니 게이지가 안올라감. 주유량 안채운걸로 괜한 오해살거 같은 걱정. 다음날 확인하니 게이지가 오르긴 올랐으나 처음 인수했을 시 보다 진짜 거짓말 안보태고 손톱만큼 적었음.
3. 이 정도 차이면 별 문제 없겠지란 생각으로 반납.
4. 렌터카 사장 : 주유 게이지 그딴거 필요없고 차량 인수 시 '남은 주행 거리'만큼 채워야 한다고 함.
5. 나 : 뭔 개소리냐. 남은 주행거리는 고속주행을 하냐 저속주행을 하냐에 따라 똑같은 기름량이라도 주행가능 거리는 달라지는 건데 왜 그걸로 판단을 하냐. 기름통에 있는 주유량 가지고 판단을 해야 하는거 아니냐?
5. 렌터카 사장 : 계속 그딴거 모르겠고 '남은 주행 거리' 채워라 시전. 나를 무슨 진상 고객 마냥 여기는 태도. (여기서 부터 개빡침. 내 입장에선 말도 안되는 소리 같았음)
* 주행 연비도 달리는 도중 계속 변하는데 남은 주행거리로 판단하는게 말이 됩니까? 저는 진짜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6. 계속 실갱이 하니 저랑 같이 간 지인이 렌터카 사장한테 5천원 주면서 이걸로 마무리 하자함. (그 와중에 저는 계속 실갱이). 렌터카 사장은 안받는다고 그냥 가라고 함.
7. 렌터카 반납 후 이용후기 평정 제일 낮게 남김.
8. 카모아(렌터카 중개업체) 에서 전화옴. 미납요금이 있으니 카모아 앱 이용정지 하겠다.
9. 나 : 뭔 개소리냐. 왜 업체 사장말만 듣고 그런 문자 보내냐. 렌터카 정상적으로 반납했는데 미납 요금이 있으면 그때 사장이 얘기 했겠지 왜 반납 다 끝난 후 하는 말을 믿냐? 상식적으로 말이 되냐? 그리고 렌터카 사장한테 돈 준다고 했는데 그 사람이 안받는다고 했다. 확인은 해봤냐?
10. 카모아 : 렌터카에 전화해서 확인하니 또 '남은 주행거리' 들먹임. 그리고 사장이 돈 안받은거는 맞다고 했는데 내가 이용후기 안좋게 남기니 주유비 얘기 꺼냈다고 함.
11. 아니 그럼 미납요금에 대해 저는 돈 준게 맞고 사장이 안받는다고 했으니 돈 문제는 끝난거 아닙니까? 결국 이용후기 없애려고 카모아에서 렌터카 사장 말만 듣고 제 계정 삭제해버린거 아닌가요? 지들은 업체랑 고객 일에 끼어들지 않는다고 했으면서 이건 엄연히 중간에 끼어들어서 렌터카 편 든거 아닌가요?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제가 화나는 부분은
1. 렌터카 반납 주유량 체크를 어느 누가 '남은 주행거리'로 하냐 이고,
2. 카모아는 왜 업체 사장 말만 듣고 제 계정을 탈퇴시키고 제가 남긴 이용후기를 삭제 했냐 라는 겁니다.
돈 몇푼 되지도 않는걸로 제가 연휴 아침부터 화를 낸 이유는 렌터카 업체의 차량 반납시 주유량 체크 하는게 도통 이해가 가지 않아서 입니다. 또 카모아 측에 대응도 화가 납니다.
렌터카 업체는 전주에 있는 업체 입니다.
반납전후 사진 있잖아요 올려보시던가요
손톱만큼 모자란거 아니다에 몇가닥없는 머리카락 걸어봅니다
아니면 그자리에서 다시 주유를 해오시던지 그냥 넘어갈줄?알았던건 본인 판단이죠 호미로 막을거 가래로 막으셨네요
반납전후 사진 있잖아요 올려보시던가요
손톱만큼 모자란거 아니다에 몇가닥없는 머리카락 걸어봅니다
아니면 그자리에서 다시 주유를 해오시던지 그냥 넘어갈줄?알았던건 본인 판단이죠 호미로 막을거 가래로 막으셨네요
속도에 따라거리주는건 맞지만 그리큰오차도 아니고 반납할때 정속주행해서 키로수 높게 주시면되는거 아닌가요?
게이지가 보일만큼 모자랐다며요?
그럼 최소 그만큼은 채워가야죠.
처음 있는 연료만큼 채우라고 하고,
사진도 찍어놓는건데
그것도 안채워놨으면 5천원 내면 끝날걸.
참 구질구질하네;;
저도 제주 자주가서 렌트하면 반납할때
최소한 최초보다 더 맞춰넣고 반납합니다.
보통사람들은 그럴겁니다.
남의 물건을 빌려쓴거니까요.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걸 절대 모르죠.
님 진상이에요.
펑 하지나 마시길ㅎㅎ
양쪽말 다 둘어봐야 됨~~
거의 대부분사람이
내잘못은 손톱만큼 얘기하고
남의 잘못은 에드벌룬 마냥 부풀리지요~~
3번 4번 사이에 이야기가 뻐진거 같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