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제목장사하지말자 24.09.12 16:51 답글 신고
    옴니아2, 갤럭시1 사용한 이후로 삼성꺼 핸드폰 절대 안삽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들었지만, 신규폰 가격 떨어지는거랑 국내용 수출용 스펙 다른거 보고 아직도 자국민을 호구로 본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9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저도 오늘 호구 될뻔했습니다..
  • 레벨 병장 화쿠놔뫄톼톼 24.09.12 16:55 답글 신고
    삼성 접히는폰은 as포기하고 사는거에요 모르셨구나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7 답글 신고
    저만 몰랐나 봅니다ㅜㅜ
    출고가에 서비스 비용 포함이라고 들었는데 삥 뜯긴 기분이네요.
  • 레벨 일병 오랜쥐맛쿠우 24.09.12 17:03 답글 신고
    헐.. 서비스센터 직원개인의 고가점수때문에 온갖흠집 다잡히면서 정당한 서비스를 못받으실뻔 하셨네요.
    저런건 혼쭐좀 나야합니다
    우리가 삼성제품을 살때 제품보다는 서비스를 보고사는거잖아요.
    추천 꾹 박고갑니다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누군가 혼쭐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 레벨 병장 야동목사 24.09.12 17:04 답글 신고
    아이폰은 사용하기 어렵고ㅜㅜ 짱깨폰은 줘도 안갖고 삼성말고는 다른 대안이 없어요

    폴드1 폴드3 폴드5 이렇게 사용하고있지만 고장나면 보험처리 해야져 뭐 ㅜㅜ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5 답글 신고
    자기 부담금도 엄청 비싸요 ㅜㅜ
    무조건 돈 주고 처리하지 마시고 꼭 다른 센터도 방문해보세요.
  • 레벨 원사 3 고막하자 24.09.12 17:06 답글 신고
    평택-오산인가요?
  • 레벨 병장 월백군 24.09.12 17:24 답글 신고
    아마도요...
  • 레벨 소위 1 농심열무비빈년 24.09.12 17:15 답글 신고
    저는 LG에서도 삼성에서도 비슷한 경험있었는데 다른지점갔더니 묻지도않고 하자맞다고 서비스해주더라구요 서비스센터 기사들마다 많이 틀리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언성높히지마시고 본사에 진정서넣던지 소비자센터쪽으로 민원넣으시고 다른지점가세요 스트레스받고 살지말자구요 인간같지도 않은것들한테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5 답글 신고
    민원 답변도 없습니다... 좋은게 좋은거 라고 넘어가고 싶은데.. 괘씸하네요!!
  • 레벨 원사 2 날시스 24.09.12 17:37 답글 신고
    어느지점 가나 항상 잘수리 해주고 해서 큰문제없이 잘수리했는데 저런 기사분들도 있군요
    전 또한 얼마전에 삼성 프린터가 산지 2년이 넘었는데 사놓고 2년을 안쓰다 처음 쓰는데 프린터 되어 나온게 인쇄가 2중으로 인쇄되어서 가져갔는데 이모델이 이런문제가 있었다면서 그냥 부품 교환해주더라고요 이래서 삼성께 다른건 몰라도 as라도 좋으니 쓰는건가 했습니다
  • 레벨 훈련병 복돌이동 24.09.12 18:03 답글 신고
    물론 좋으신 분들도 많죠.. 오늘은 그저 제가 운이 없었나 봅니다...
  • 레벨 상사 2 능이애꽃 24.09.12 18:31 답글 신고
    같은 센터 내에서도 수리기사 스탈이 케바케더라구요
  • 레벨 상사 1 태을호랑이 24.09.12 18:56 답글 신고
    중고 미개봉으로 산. 태블릿 제조일에서 딱 1년하고1주일정도지나니 안켜짐 as출동 메인보드교체 ㅠㅠ 제조일은지났지만 구입일은 1년안됐다 하니 구입영수증을가져오라더군요 당근에서 샀는데그런게없죠 무조건안된다더라고요. 콜세타전화해서 문의하니 구입일을잘모를겅우. 제조일에서 한달정도인정해준다하더라고요. 전 갤럭시를쓰기에 통화자동녹음.. 들려주니 잠시만요 하더니 상급자에게가서 뭐라뭐라 하더니 원래안돼는데 이번엔해드릴께요. 끝
  • 레벨 원사 3 야발라바하이발모 24.09.12 20:39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 사실은 삼성과 계약관계에 있는 개개인 사업체 입니다.

    그리고 직원 평가는

    고가가 아닌 고과 입니다.
  • 레벨 하사 2 Ehfrl 24.09.13 08:58 답글 신고
    응대 직원 이름, 받은 날짜와 일시, as 접수 내역, 응대 받은 내역(녹취,녹화가 최고)등 으로 그냥 본사,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소보원 등등에 그냥 올리시는게 최고입니다.

    무개념들은 그냥 앞에서 화내면 오히려 좋아합니다 건수 올렸다고 혼자 갑질피해자 코스프레 시전하죠
  • 레벨 원사 3 뭉뭉 24.09.13 13:07 답글 신고
    이제 무상수리내역이 있죠? 무상수리센터에 연락해서 내가 서비스받은거냐?내 정당한 보증기간권리사용이냐? 확인 후 보증기간권리사용이라면 본사 민원넣으세요.두 지점에서 다른대우 받은내역에대한 민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