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서비스센터의 실체를 폭로하기위해 글써봅니다.
널리널리 알려지기위해 추천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저희 어머님이 사용하시는 갤럭시 플립4가 유심인식이 되지않아 대리점에 방문하여 유심을 변경하셨습니다.
이후에도 증상은 동일하여 기기변경을 하셨고 해당 기기는 서비스 기간이 남아있어 9월 12일 제가 평X 에 있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이**프로 엔지니어 (이하 이**으로 줄임) 분께서 폰을 보자마자 테스트유심을 넣어보더니
유심 문제라고 대리점을 가보라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유심변경은 해봤고 제유심을 넣어도 안되고 주변사람들 유심을 넣어도 안된다고 말씀드리니
테스트유심을 넣었을때 테스트유심번호가 뜨면 유심문제지 기기문제는 아니라는 겁니다.
전용기기로 테스트를 한것도 아니고 단순이 테스트유심을 넣고 엉터리 진단을 내리는것에 대해 화가나서
이**님에게 단호하게 유심도 변경했고 제 유심이랑 주변 지인분들 유심을 넣어도 안됐는데 이게 어떻게 유심문제냐?
라고 묻자 유심문제를 유심 문제라고 얘기하는데 왜 화를내세요? 라고 싸우자는 식으로 말하는겁니다.
이후 이**님께서 제 유심을 넣어보겠다고 하셔서 유심을 드리니 제 유심을 보더니 이 유심은 통신사에서
불량유심으로 공지가 뜬 유심이라며 이건 유심변경 해야되는게 맞다고 얘기하는겁니다.
그래서 제 유심이 불량유심으로 공지 된거랑 지금 어머니폰 불량이랑 무슨 상관이냐?
해당 유심이 모두 다 불량도 아니고
현재도 잘사용하고있는 유심이며 심지어 어머니폰하고는 상관도 없는 내폰이다. 라고 말씀드리니
그제서야 제 유심과 이**님 본인 유심을 넣어보더니 안되는것을 확인 후 휴대폰 충전구에 선을 연결해서
무언가를 테스트 해보더니 액정에 연결되어있는 부품이 문제라며 액정을 교환해야 한다고 하시더군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더 따지고 싶었지만 너무 감정적으로 나가면 안될것 같아 더이상 긴말 드리지않고
그럼 A/S 기간이 남아있으니 보증수리 해달라고 말씀드리니 이번에는 폰이 틀어져 있어 어렵다는 겁니다.
갑자기 멀쩡한 폰을 틀어져 있다고 말하면서 자기손으로 휴대폰을 접어놓고 쓱쓱 만지더니 폰이 접힌상태에서 위,아래
턱이 걸린다는데 저는 도저히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흰지끝에 눈에도 보이지 않는 미세 흠집을 트집 잡으며 이폰은 떨어지면서 충격으로 인해 이렇게 됐다는 겁니다.
작은 흡집을 보고 소설을 쓰시더라구요.
도저히 제눈으로는 떨어져서 파손됐다는것을 확인할수가 없었는데 이**분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게 환장할 따름이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좋게 눈에도 잘 보이지 않는 흠집이고 설사 충격이 있었다고 한들 이런 사소한 충격으로 유심인식이 안된다면
기기문제라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진짜 무상으로는 어려운거냐? 라고 말씀드리니
본인이 100점만점에 이 수리 건으로 -1점이되는데 고객님이 책임져주실수는 없잖아요?
라고 묻지도 않은 점수를 논하면서 자기네 지침이 있어서 자기는 그대로 하는거다.
흰지에 흠집은 사진찍어서 확대해서 보면 잘보인다. 이런 말같지도 않는 얘기를 해서 더이상 대화 가치가 없음을 느끼고
명함과 폰을 다시받고 서비스 센터를 나왔습니다.
나오는 길에 삼성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민원을 넣었고 잠시 후 해당 서비스센터 팀장이라는 분께 전화가 와서
하는 말을 요약하자면 불편드려 죄송하다 이**도 원칙대로 한거다. 다만 응대태도에대해서는 사과드린다.
기기는 본인이 보질못해 뭐라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다시방문하면 자기가 다시 점검해보겠다. 는얘기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팀장님이 다시 체크해 보신들 문제없다고 하시겠지 이**님이 잘못 점검했다고 하겠습니까?
라고 말씀드리니 그럼 타 센터가셔서 점검을 받아보셔라 그럼 점검 결과에 대해 믿으실수 있으실것 아니냐라고 말씀을 하셔서
그 길로 바로 오X 에있는 센터에 가서 아무말 안하고 유심인식이 안되서요. 라고 한마디 하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테스트장비로 점검을 바로 해보시더니
액정에 연결된 부품의 문제라면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시겠다는 겁니다.
흰지에 작은 흠집 말씀드리며 여기 흠집있는데 괜찮냐? 라고 물으니 이런 작은 흡집은 상관없다 하시고
폰이 틀어진거 같은데 확인해 달라고하니 멀쩡하다는겁니다.
너무 화가나더군요..
센터마다 엔지니어마다 서비스가 다른게 맞나요??
대한민국 갤럭시폰 사용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래이래해서 무상수리어렵다? 다 거짓말입니다.
본인 고과점수 마이너스되는거 때문에 거절하는겁니다.
이런 삼성에 횡포에 저는 온국민께 이사실을 알려야겠습니다.
꼭 널리 이사실을 알려주세요.
널리널리 알려지기위해 추천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저랑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데 무상으로 처리되지않아 유상으로 수리하셨다구요??
해당 엔지니어 기사 고과 점수때문에 희생당한 겁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들었지만, 신규폰 가격 떨어지는거랑 국내용 수출용 스펙 다른거 보고 아직도 자국민을 호구로 본다고 생각합니다.
출고가에 서비스 비용 포함이라고 들었는데 삥 뜯긴 기분이네요.
저런건 혼쭐좀 나야합니다
우리가 삼성제품을 살때 제품보다는 서비스를 보고사는거잖아요.
추천 꾹 박고갑니다
폴드1 폴드3 폴드5 이렇게 사용하고있지만 고장나면 보험처리 해야져 뭐 ㅜㅜ
무조건 돈 주고 처리하지 마시고 꼭 다른 센터도 방문해보세요.
전 또한 얼마전에 삼성 프린터가 산지 2년이 넘었는데 사놓고 2년을 안쓰다 처음 쓰는데 프린터 되어 나온게 인쇄가 2중으로 인쇄되어서 가져갔는데 이모델이 이런문제가 있었다면서 그냥 부품 교환해주더라고요 이래서 삼성께 다른건 몰라도 as라도 좋으니 쓰는건가 했습니다
그리고 직원 평가는
고가가 아닌 고과 입니다.
무개념들은 그냥 앞에서 화내면 오히려 좋아합니다 건수 올렸다고 혼자 갑질피해자 코스프레 시전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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