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4.08.06 16:27 답글 신고
    백화점에선 고객응대근로자보호조치 안하나여?? 보호조치 안하면 고용주 처벌이 쎈데 ㅎㄷㄷㄷ
    답글 0
  • 레벨 대위 3 유자섬잣밤나무 24.08.06 16:24 답글 신고
    마음다친 아내분 위로해주시고
    3만원에 빽하는 "고객"이라는 이름도 아까운 남때문에 너무 속상해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0
  • 레벨 중위 3 우리나라좋은나라임 24.08.06 16:28 답글 신고
    그 손님이 화가 난 건 비용때문이 아닙니다
    내가 누군데 난 특별해
    이걸 인정받고 싶었던겁니다
    일상에서 접하는 갑질진상 전형입니다
    매장 측 대응보다 백화점 측 대응이 중요할 텐데 제일 더러운 상황인 사주 관련자만 아니면 큰걱정 마세여
    V자 백개 달려도 사주쪽만 아니면 됩니다
    아내분이랑 맛있는거 드시고 아내분 맘 풀어주세여
    답글 3
  • 레벨 대위 3 유자섬잣밤나무 24.08.06 16:24 답글 신고
    마음다친 아내분 위로해주시고
    3만원에 빽하는 "고객"이라는 이름도 아까운 남때문에 너무 속상해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 레벨 대장 panamera43 24.08.06 16:27 답글 신고
    사모님.잘다독여주시고 8개월이면 만삭이신대 이참에좀쉬시게하시는게..
  • 레벨 훈련병 관희 24.08.06 16:30 답글 신고
    곧 출산휴가를 앞두고 있습니다, 꼭 쉬게 하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4.08.06 16:27 답글 신고
    백화점에선 고객응대근로자보호조치 안하나여?? 보호조치 안하면 고용주 처벌이 쎈데 ㅎㄷㄷㄷ
  • 레벨 중위 3 우리나라좋은나라임 24.08.06 16:28 답글 신고
    그 손님이 화가 난 건 비용때문이 아닙니다
    내가 누군데 난 특별해
    이걸 인정받고 싶었던겁니다
    일상에서 접하는 갑질진상 전형입니다
    매장 측 대응보다 백화점 측 대응이 중요할 텐데 제일 더러운 상황인 사주 관련자만 아니면 큰걱정 마세여
    V자 백개 달려도 사주쪽만 아니면 됩니다
    아내분이랑 맛있는거 드시고 아내분 맘 풀어주세여
  • 레벨 훈련병 관희 24.08.06 16:31 답글 신고
    말씀대로인거 같아요, 네이버에 이름만 쳐도 검색이 되는 유명한 분이시더라구요. 속상합니다. 옆에서 듣고만 있어야 하는 제 모습도 초라하구요. 여튼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우리나라좋은나라임 24.08.06 16:49 신고
    @관희 유명한 인간이면 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한방에 나락간 인간 많이 접했습니다 걱정마시고 출산후 이쁜 츌산후기 부탁드려요
  • 레벨 소위 1 mrsolid 24.08.07 10:08 신고
    @관희 옆 매장직원들이 핸폰으로 찍지 않았나요? 이런걸로 상부상조 하는데 원래.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 24.08.06 16:32 답글 신고
    그 어설픈 졸부들의 갑질에 당하셨나보네..
    잘 다독여주시고 회사에서 처리하라 하셔야 할듯싶네요....큰일 없으시길..
  • 레벨 원사 3 Pandoli 24.08.06 16:32 답글 신고
    메뉴얼대로 응대한거면 진상한테 걸린거뿐이
    잘못이 없으신거죠 그냥 시간이 지나가서
    해결되는걸 기다릴수밖에 없고 백화점도 진상대응
    메뉴얼대로 처리 잘하겠죠 와이프분 잘 다독거려
    주시는게 최선의 방법같습니다
  • 레벨 중위 1 김숙희박을례 24.08.06 16:37 답글 신고
    과거 h백화점 직원이였습니다. 판매직군은 아니였습니다만 그회사의 응대방식은 해고하지않는다 였습니다. 큰소리치고 직원 뺨까지 때린 중견기업 대표는 고소를 먹었구요 그직원은 수치심에 퇴사를 하셨지만.. 요즘 회사들이 옛날처럼 고객을 왕으로 대하지 않습니다.마케팅쪽에 사활을 걸고 있지만 법이 우선이기에 직원부터 보호하려 할겁니다. 아내분 잘 위로해주세요 아기한테 이상생길까 걱정이네요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4.08.06 16:56 답글 신고
    고객이 분노조절장애자 같네요.
  • 레벨 중장 꿈차오름 24.08.06 17:23 답글 신고
    만약 그년이 어딘가에서 장사를 한다면 찾아가서 똑같이가 아니라 배로 지랄떨고 싶어집니다 진심!!
  • 레벨 중장 보우지 24.08.07 10:02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 레벨 소위 1 mrsolid 24.08.07 10:05 답글 신고
    백화점은 저런사람 많습니다. 진상이라는말은 백화점에서 생긴말로 알고 있어요.
    저런 대접 받으려고 백화점에서 더 비싼가격에 사는 거구요. 서비스비 포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습니다.
    저도 백화점에서 1년간 판매직으로 일을 해봐서 압니다.
    마음고생이 심하시겠지만... 솔찍히 말씀드리면 워낙 흔한 일이라.
    대부분 위에 얘기해서 무상으로 처리해 준다고 했을텐데..
    하여튼 미친 새끼들 승질머리하고는.
  • 레벨 소위 3 곰표범 24.08.07 11:02 답글 신고
    어떻게 보면 '인사팀'이 제일문제다. 민원만 들어오면 무조건 고객편만 들어서 직원을 내치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