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급발진영상들 보면
최대한 사람 없는쪽, 벽 가드레일 가로수로 가는게 대다수이고 사람을안다치게하려는 어쩌면 본능인데 차들고 많은..그것도 역주행으로 차량들 다 피해가머 굳이 인도로 가야했을까?
그리고
급발진 대부분 처음에 운전자 또는동승자가 놀라는소리가 들려야할텐데 사고 다터지고 어어...
이거는 진짜 조사확실하게해야한다
요즘 급발진영상들 보면
최대한 사람 없는쪽, 벽 가드레일 가로수로 가는게 대다수이고 사람을안다치게하려는 어쩌면 본능인데 차들고 많은..그것도 역주행으로 차량들 다 피해가머 굳이 인도로 가야했을까?
그리고
급발진 대부분 처음에 운전자 또는동승자가 놀라는소리가 들려야할텐데 사고 다터지고 어어...
이거는 진짜 조사확실하게해야한다
최대한 사람 없는쪽, 벽 가드레일 가로수로 가는게 대다수이고 사람을안다치게하려는 어쩌면 본능인데 차들고 많은..그것도 역주행으로 차량들 다 피해가머 굳이 인도로 가야했을까?
그리고
급발진 대부분 처음에 운전자 또는동승자가 놀라는소리가 들려야할텐데 사고 다터지고 어어...
이거는 진짜 조사확실하게해야한다
최대한 사람 없는쪽, 벽 가드레일 가로수로 가는게 대다수이고 사람을안다치게하려는 어쩌면 본능인데 차들고 많은..그것도 역주행으로 차량들 다 피해가머 굳이 인도로 가야했을까?
그리고
급발진 대부분 처음에 운전자 또는동승자가 놀라는소리가 들려야할텐데 사고 다터지고 어어...
이거는 진짜 조사확실하게해야한다
사고난 후의 그들의 행동을 봐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