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물건 구입하고 상품페이지에
구입금액별 사은품이 있는데 않왔기에
사은품 누락되었으니 Cctv확인하고 연락주시라고
문의글 남겼습니다.
상담원분 연락오셔서 사은품기간이 지났는데
상품상세페이지 바꾼다는게 그페이지만 실수나
오류로 않바뀌었다 죄송하지만 사은품 발송
못한다고 하시는데 참 상담원이 실수한것도
아니고 어쩌겠어요 화낼수도 없고 구입하려던
제품은 잘 도착했으니 알겠습니다.
하고 통화 종료했네요.
사은품 가격 1~2만원정도인데 아깝지만 제것이
될게 아니였나 봅니다.
그냥 그러고 말았어요. 마스크도 집에 많고 해서 근데 기분이 별루네요~
자급제라구 뻥카치구 판매하던 폰팔이가 생각나네유~~~
판매글 수정을 못해서 그렇타나 머래나... ㅎㄷㄷ
그 사은품이 품절됐다고 다른 아주 허접한 다른 사은품으로 보내줘서 왕실망했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필요치 않은 물건이라 나눔해버리고 사은품도 필요하다는 친구 줘버린 ㅠㅠ
아직 안 바꼈을걸요?
그게 바꾸는게 어마하게 어려운게 아니라 디게 쉽거든요.ㅎㅎㅎ
결론은 사기입니다.
작은곳도 아니고 3대 홈쇼핑인데 참 씁쓸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