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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3.12.31 21:58 답글 신고
    저분은 뉘시쥬? 이삐네유! ㅋㅋ
    아. 뭘 물으신것 같은데?!
  • 레벨 대장 술똥이형 23.12.31 23:23 답글 신고
    #아이유
  • 레벨 소위 1 뽀대맨 23.12.31 22:01 답글 신고
    사진은 이지은씨 입니다ㅎ
  • 레벨 원사 3 설진 23.12.31 22:04 답글 신고
    토션빔은 단순 고정하는 쇳덩어리일뿐, 교체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단지 그 주위에 사용되는 고무부싱 종류들을 교환하는거죠. 토션빔 탈거없이 제껴서 부싱교환합니다.
    그리고.. 앞과 다르게 리어쪽은 좀 단순한편이라 공임도 저렴합니다.
    아.. 리어쇼바도 수명 다했겠네요.

    아실점은 가격이 지역별로, 업체마다 천차만별일겁니다. 그래서 추측도 힘들어요.
    파란손?은 직영 아닌거 아시구요.
    여러군데 발품팔아보세요. 돌아다닌만큼 비용잋세이브될겁니다.
  • 레벨 일병 자라란 23.12.31 22:13 답글 신고
    다행히 오일은 안먹나 보네요. 윗분 말씀대로 활대링크 얼마 안하니 갈아보시면 될것같아요.

    전 오일 미친듯 먹고, 하체소음이 심해져서 스트레스라 그냥 없는살림에 차를 갈았습니다. ㅠ.ㅠ
  • 레벨 소위 1 뽀대맨 23.12.31 23:02 답글 신고
    네 답변들 감사합니다!
    오일소모는 교환후 5천킬로까지는 별로 안줄고
    6천쯤부터 줄어드는게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는 좀 보충하면서 타다가 교환했는데
    요즘은 그냥 5천킬로 좀 넘어가면 교환해버립니다.
    사무실 직원은 쇼트엔진도 교환받았는데 전 그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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