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로수 14만키로 차량 구매해서 운행중인데요
시동 문제는 없지만
이전 차주가 교체했을지 어떤지 몰라서
점화 플러그 교체할까싶은데요
키로수 생각한다면 출고후 점화 플러그 교체해야될까요?
10만때 다들 교체할텐데
키로수 14만키로 차량 구매해서 운행중인데요
시동 문제는 없지만
이전 차주가 교체했을지 어떤지 몰라서
점화 플러그 교체할까싶은데요
키로수 생각한다면 출고후 점화 플러그 교체해야될까요?
10만때 다들 교체할텐데
14만이면 점화코일.스.팍 함갈고 타는게 맘편해요
12기통이면 모를까
플러그 코일어셥블리 코일 까지 40만원인대
생각하고 바꿔야지 그냥바꿉니까
차량 상태 멀쩡하면 코일 갈 필요 없고 플러그만 가세요 플러그만 따로 사서 diy하면 5만원이면 가능함 ㅋㅋ
이전 차주가 바꿨는지 알수가없어서
공임나라 디스크 교체하면서 얼핏물어보니까 코일이랑 플러그 같이 교체하는게좋다고 해서 물어봤네요ㅋ (직접확인한건 아니고)
구두상 여쭤봤을때 그러더군요
그냥 예방 차원 플러그만 바꿔줄까요
낭비 아닌가 싶네요 별다른 증상은없습니다ㅋ
꼭 순정 이리듐으로 교체하시길
코일은 증상 있을때 교체하시면됩니다 가속시 부조있고 misfire 뜨거나 할때
증상 발현되고 교체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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