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사용중에
실수로 선풍기를 넘어뜨렸는데
별다른 고장은 안 나고 간단히 날개만 부러지네요...
튼튼하게 만들었나봐요.,.,.,정말 파손이 적습니다.
날개만 사서 교환하면 되겠기에 얼른 서비스센타에 전화했습니다.
어제 아침 09:37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6667에 전화했는데.....
전화통화가 많아서 상담원 연결이 어렵다고 친절히 안내하며
기다릴거면 1번을 눌르라고 안내하길래 1번을 눌렀는데 한참동안 대기음이 울리더니
또 직원들이 바쁘다고 더 기다릴거면 1번을 누르라고 친절히 안내..
다시 1번을 눌렀더니......또 반복..반복 무한반복입니다.
결국 어제 32여분간 휴대폰으로 저지룰 하다가 포기
오늘 아침엔 09:00에 전화했는데 또 저지룰 하다가 14분만에 포기했습니다.
정말 직원들이 바쁘긴 해도 기계가 하는 자동안내만큼은 친절하군요,..
그냥 날개부러진 신일선풍기 버려야하겠습니다.
사족,,,
중국제 DU-PLEX라는 선풍기도 한대 사용중인데
이것도 며칠전에 실수로 넘어뜨렸는데
날개가 부러져서 A/S전화했더니 한방에 연결되고
부품값 4천얼마인데....입금하니 바로 그담날 택배로 오더군요
중국산과 비교되는 신일선풍기 입니다.
통화연결은 잘 안되지만 사람도 아니고 기계음 안내가 정말 친절합니다.
https://www.shinil.co.kr/ko/customer/locator_list.html
여기 들어가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 센터를 찾아서 전화해보세요
서울 강남A/S센터가 젤 가까운데
여기도 저 대표번호를 사용합니다.
안양엔 A/S센터도 없고
제일 가까운곳이 서울 강남입니다.
그냥 동네 고물상가서 날개 하나 살까봐요
무더위에 건강 조심들 하세요
인터넷으로 홈페이지 가 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완제품은 파는데 부품판매는 따로 안하더군요
그냥 옥션이나 쿠팡에가서 살까봐요
9천원 이네요,,택배비 3천원 별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