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인 판단이긴 한데
만족도가 높습니다.
저는 nf쏘나타를 처음 접했고요
그때도 그 당시 대비 만족도가 높았다고 봤는데
지금 쏘나타도 많이 발전한거 같습니다.
차대 하체도 좋아진거 같고
근데 하체는 예전대비 단단한 묵직한 느낌인데
불쾌감은 없는듯요
커브링도 좋고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쏘나타는 글로벌 표준느낌으로 만드는군요
제 개인적인 판단이긴 한데
만족도가 높습니다.
저는 nf쏘나타를 처음 접했고요
그때도 그 당시 대비 만족도가 높았다고 봤는데
지금 쏘나타도 많이 발전한거 같습니다.
차대 하체도 좋아진거 같고
근데 하체는 예전대비 단단한 묵직한 느낌인데
불쾌감은 없는듯요
커브링도 좋고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쏘나타는 글로벌 표준느낌으로 만드는군요
경쟁세단이 다 사라졌네요
케파 소나타 말고는 국산중형 대안이 없으니..
경쟁세단이 다 사라졌네요
케파 소나타 말고는 국산중형 대안이 없으니..
자흡인데
딱히 힘부족도 없고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일상적으로 탈만했어요
무시할 차가 아니네요 ㄷㄷ
그렇게 들었슴돠
디자인이야 취향이고 기아쪽이 더 사람들의 눈에 익숙하게 디자인하지만
나머진 현대가 아무래도..
그런면이 있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