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 좋을거같은데 왜냐면 하체 덜 털어도 될거같거든요 ㄷㄷㄷ
멀티링크나 토션빔은 10만마다 하체털이하는데
판스프링은 겉에만 살짝 녹슬지 완전 부식 잘안된다고 하거든요
승용차에 판스프링 써도 내구성 직일거같은데
내구성 좋을거같은데 왜냐면 하체 덜 털어도 될거같거든요 ㄷㄷㄷ
멀티링크나 토션빔은 10만마다 하체털이하는데
판스프링은 겉에만 살짝 녹슬지 완전 부식 잘안된다고 하거든요
승용차에 판스프링 써도 내구성 직일거같은데
그리고 리프 스프링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겹겹이 철판을 덧대서 종방향으로 설치하는 방식도 있으나, 첨단 재질에 가로로 배치한 콜벳이나 볼보 방식 또한 존재하며,
마찬가지로 바디 온 프레임 방식이 승용차에도 쓰이던 시절에 흔하던 물건인데, 토션빔 스프링을 종 방향으로 설치하여 비틀림 방향이 곧 현가장치의 스트록이 되는 그런 방식도 흔했습니다. 국산차로는 대표적으로 무쏘가 그러합니다.
전.후륜 둘다 판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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