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도는 부품만 있으면 껌이네요
일단 쟈키가 2개 있어야 함
순정 링크 너트는 16미리
제가산 애프터는 14미리 너트
바이스 플라이어가 있어야 하는데
전동렌치가 있으면 없어도 됨
윗부분 너트는 전동렌치로 쉽게 탈착 가능
아래부분 너트는 누워서 깔깔이로 작업해야 함
중간과정
장착사진은...
.... 너무 더워서 정신줄을 놓아 못찍고....
빼낸 고품..... 윗부분이 완전히 부서짐
이제 앞바퀴에선 덜구럭 소리는 안남
하지만 이게.sm6 고질병인게
뽀대와 짜세를 위해 110말힘 엔진에 초 거대한 19인치휠을 달아놓으니
링크랑 로워암 부싱이 수시로 째진다고....ㄷㄷㄷㄷ
순정휠타이어 무게가 무려 22키로에 육박
뒷바퀴 그 악명높은 AM링크를 어떻게 처리하느냐 고심
신형토션빔으로 통채로 교환 한 150만원?
아님
애프터마켓 백금너클로 교환만? 한 50만원?
......
쇼바는 터진데는 없지만 제조년식이 16년 17년이니
상태 볼 피필요없이 곧 갈아야 할듯
먼로 제품이라 단가 좀 나갈듯.... ㅠ
축하듸립니다 ㄷ
늦은 점심은 특 개탕 한사발 뭇고 와야 겠네요
결국 1년을 못채우고 정리했습죠 흑흑
토션빔이랑 쇼바 교체를 고심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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