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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안화단결취찹 24.07.22 20:39 답글 신고
    LPG개조차는 10만km 마다 실린더헤드를 갈아줘야 하는데 부품이 있나 모르겠네요
  • 레벨 대령 1 19세기 24.07.22 20:40 답글 신고
    어디서 그런 말도안되는 얘기를;;;;
  • 레벨 대위 3 혜민스님페라리 24.07.22 20:54 신고
    @19세기 헐 ㄷㄷㄷ
  • 레벨 하사 1 안화단결취찹 24.07.22 20:42 답글 신고
    순정 오피러스 프리미엄 2.7LPG 알아보세요. 개조는 내구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혜민스님페라리 24.07.22 20:55 답글 신고
    그렇군요 허어...
  • 레벨 대위 3 ZEPION 24.07.22 20:44 답글 신고
    장거리 고속 비율이 많아야 득봅니다.

    월(달) 에 한 5천km 이상 타면 득입니다.

    나중에 수리비 좀 들더라도 득입니다.

    시내타면 연비 안나오는건 똑같습니다.

    Gdi 직분사식 보다 mpi 가 ,

    조금 더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가스통이 추가되므로

    뒷 쇼바 가 좀 내려앉는 특성이 있고.

    쇼바에 뭐 완충역할 하는거 꼽는 경우도

    있다 캅니다.

    요즘은 가스도 쓰면서 가솔린도 섞어쓰는

    방식을 쓴다는데. 그럴때

    만땅 한번 채우면 15만원돈 든답니다.

    간혹 엔진 체크등을 띄우거나 해도

    쌩까고 탈 수 있는, 경고등에 예민하지 않아야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합니다.
  • 레벨 대위 3 혜민스님페라리 24.07.22 20:55 답글 신고
    관리가 쉽지않네요 좋다 말았습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4.07.22 20:47 답글 신고
    마 히벌유차가 속편섭니다 ㄷ ㄷ
  • 레벨 대위 3 혜민스님페라리 24.07.22 20:55 답글 신고
    그런거 같네요ㄷㄷ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4.07.22 21:15 답글 신고
    고배기량 고급차를 구지 가스로 ?
    그냥 가솔린 순정 추천합니다
  • 레벨 중장 공정과정의50억 24.07.22 21:18 답글 신고
    개조차는 좀 지나면 잔고장 많아요. 타르로 휘발류 인젝터랑 흡기센서 막혀서 부조하고 열량도 달라서 엔진헤드도 금새 나가요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7.22 21:23 답글 신고
    배기량이 있으니 퍼먹는 건 매한가지라고 어느 아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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