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처럼 수동/오토 면허 구분 없이 오토로 시험봐도 수동이든 오토든 자유롭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봅니다. 어차피 학원에서 수동으로 시험 봐도 학원에서는 실전 운전보다는 면허 취득에 초점을 맞춰서 가리키기 때문에 학원에서 배운 수동 운전 방법은 제대로된 방법이 아니거니와(즉 수동 운전을 하고 싶다면 제대로된 방법을 혼자서 스스로 익혀야 함), 지금 도로 위에 수동차가 매우 적어서 설령 오토 면허 소지자에게 수동 운전을 허용한다고 해도 안전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은 크지 않을겁니다
변속기 종류가 문제가 아니라 길거리 나가서 운전 할 때 난폭운전만 잘못된게 아니라 좆도 눈치가 없거나, 남이야 사고가 날 뻔 하던 말던 이기적이거나, 불필요하게 느린 것도 오히려 잘못된 것임을 철저하게 평가해서 면허증을 줬으면 좋겠음.
아니, 우리나라 정부 십새끼들 뭐 단속카메라 이런건 존나 만들어서 돈 뜯어내려 환장 했으면서 면허 재시험 응시료로 돈 벌 생각을 왜 안하는거임? 사사건건 떨어뜨릴 이유 만들어서 막 합격률 2% 미만으로 미친듯이 떨어뜨리고 재시험 응시료를 뜯어내란 말이야. 그런건 존나게 뜯어가도 아무도 뭐라 안하니까
다 없애라 디없애..
이미 도로도 개념없는 난장판이라캅니다.
그렇게 한국의 운전면허의 위상은 하락하고.. *_*
내가 면허딸땐 면허시험장 오르막에서 도로 못 나가면탈락이었.. 그렇게 삼수하던 동기들이 있었는데...
요즘 친구들 차 옆에 타보면 다들 1차로 정속 자주해서 뒤통수가 따갑더라는..
그렇게 간소화시키고 면허 연습장 부지는 쥽히고 없애고 부동산 짓고 투기하느라 혈안이고 ㅉㅉ
보통면허는 이제 유명무실
아니, 우리나라 정부 십새끼들 뭐 단속카메라 이런건 존나 만들어서 돈 뜯어내려 환장 했으면서 면허 재시험 응시료로 돈 벌 생각을 왜 안하는거임? 사사건건 떨어뜨릴 이유 만들어서 막 합격률 2% 미만으로 미친듯이 떨어뜨리고 재시험 응시료를 뜯어내란 말이야. 그런건 존나게 뜯어가도 아무도 뭐라 안하니까
이미 도로도 개념없는 난장판이라캅니다.
그렇게 한국의 운전면허의 위상은 하락하고.. *_*
내가 면허딸땐 면허시험장 오르막에서 도로 못 나가면탈락이었.. 그렇게 삼수하던 동기들이 있었는데...
요즘 친구들 차 옆에 타보면 다들 1차로 정속 자주해서 뒤통수가 따갑더라는..
그렇게 간소화시키고 면허 연습장 부지는 쥽히고 없애고 부동산 짓고 투기하느라 혈안이고 ㅉㅉ
여유 있으면 아반떼n 수동 사고싶은데 ㅠㅠ
그거 운전하려면 꼭 필요함.
특히 주행시험을 야간까지 만들고 이미 정해져있는 코스가 아닌 시험때마다 조금씩이라도 코스를 바꿔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