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초반 적당히 동일한 지점 으로 맞춰서 동시에 비교하면서 보세요. 둘 다 운전 잘하네요. 랩타임은 둘 다 비슷해서 같이 볼 만 합니다.
플레드는 브레이크 튜닝이 되어 있고(설명에 6천유로 이하에서는 최고의 브레이크패키지) 직선주로 속도를 보면 아마도 배터리 열관리 때문에 가능한 출력을 다 사용 안 한 듯 합니다. 그래고 완충으로 4랩 정도는 돌 수 있는데 3랩이후에는 배터리경고 상태로 4번째 랩 돌아야 한다네요.
5N은 타이어까지 순정으로 4명이 탄 상태에서 주행 하네요. 댓글에는 완충으로 4랩 가능하답니다. 영상에는 끝 부분에서 배터리 15%이하 경고가 있지만 차 자체에서 출력제한은 없는 듯 합니다. 이 사람은 운전 실력이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댓글에도 라인 잘 탄다고 칭찬 합니다.
직선에서 최고속과 최고속까지 가속시간은 플레드가 눈으로 봐도 빠릅니다. 코너는 확실히 5N이 더 좋아 보입니다. 제가 매일 타고 있지만 5N은 진짜 코너링 때문에 N모드로 탈 때가 많습니다. 운전이 확실히 재밌습니다.
Plaid S
https://www.youtube.com/watch?v=waKCXB7Xwdc&pp=ygURcGxhaWQgbnVyYnVyZ3Jpbmc%3D
아이오닉5N
https://www.youtube.com/watch?v=KnL8DDn2_U8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