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리택배주식회사
배송시간 : 05:59분
- 벨 2번 누른 후 / 고객명 큰 소리로 부름(고객나올때까지 대기함)
문열고 나오니 뒤도 안돌아 보고 감.
아침에 택배기사때문에 너무 화가나서, 업체 통해 전화번호 알아내서 전화드림.
[전화내용]
- 고객 : 새벽에 배송해주셨는데 왜 벨을 2번이나 누르고 이름을 큰 소리로 부르셨는지?
- 택배 : 그거는 확인해야 되니깐 불렀죠. 그게 왜요?
- 고객 : 새벽에는 왠만하면
- 택배 : 그것때매 전화하신거에요? 헛웃음
- 고객 : 새벽에는 대부분 문앞에 놓고 가는데
- 택배 : 그래도 확인해야죠
확인한차 확인하는차 부른거에요
만약 대답 없으면 놓고 가죠
- 고객 : 새벽에 이름을 크게 부르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왜냐면 옆집에서도 얘기가 들어와서요
- 택배 : 예~알았어요
아무것도 아닌일에, 그게 그렇게 신경쓰여요?
그게 새벽이 아니라 아침이에요
- 고객 : 아저씨는 아침이겠지만 저희는 새벽이에요, 저는 새벽까지 근무하고 들어와서 잠들었는데
- 택배 : 통상적으로 따져야죠, 그게 어떻게 새벽이 되요, 그 일찍 배달하는데 많아요
- 고객 : 아저씨가 고생하시는건 아는데, 지금 이렇게 말씀을 하시고,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요.
- 택배 : 일 보세요~일 일보세요 일, 이런것까지 신경쓰지 마세요. 세상에 일이 얼마나 많은데~~
새벽배송이면 그냥 놓고 가시면 되는거고, 고객이 불편했다면 죄송하다고 하면 되는건데 그게 참 어렵나 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