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88499
얘네는 유지비로써는 답이 없나요?ㅠ..
이 셋중에도 차이가 많이나나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른 차들은 그냥저냥 좀 더 비싼 수준이죠.
특히 쌍용은 지금 부품 대부분이 모비스제라 현기랑 차이 별로 안 납니다.
둘다 소모품 (오일류) 뺴고는 잔고장없어서 돈쓸일이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소모품교환비용이 현기에 비해 비싼것도 아니고 비슷한것 같습니다
아마 큰 건은 공임비용떄문에 비싸다고 느끼는것같아요.
르노 차량도 공임비,부품값 비쌉니다..
근데 쉐보레는 딱 나눠져있는 것 같아요.
-스파크,크루즈,트랙스,말리부(1.35,1.5터보) 정도는 국산차 수준이고
-말리부 2.0터보는 국산과 수입사이
-이쿼녹스,트래버스,콜로라도,타호,카마로 같은 차종은 수입차라고 봐야될것 같아요.
몇년전에 코란도밴 범퍼구하기 vs 아반떼린번 앞유리구하기
린번 앞유리는 전화한통에 구해지는디 코란도범퍼는 뭐.. 부품점도 몇없고 그나마도 재고찾기가 참... 폐차장 뒤져도 많이팔리고 많이 폐차된 차들이 부품찾기 쉽지 아무래도 주력에서 밀리는 차종들은 ㄷㄷ..
겉벨트교체작업만해도 현기대비 사악한건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