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 페이스리프트 보니 전면램프와 후면램프를 약간 수정해서 나왔네요.
얼마나 웃긴지. 정말 어이가 없을 정도 (메기 소나타를 수정한게 이거라니 ㅋㅋ, 전면은 좀 봐줄만)
아이오닉6를 디자인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현대기아인데 소나타는 왜 이렇게
개판으로 만드는지. 아반테가 너무 잘 나와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반테와 비교해서 승차감, 디자인, 크기 등에서 중형차로서 전혀 메리트가 없네요
차라리 아반테가 더 소나타급 같습니다.
일부러 비교되게 하기 위해 소나타를 이렇게 우스꽝스럽게 디자인 하는 건지
소나타팀이 별도로 있다면 인원을 모두 교체를 해야할 듯 합니다.
소나타는 대한민국 자동차 디자인의 수치라고 봅니다.
게다가 아반떼 일반모델은 토션빔입니다.
이번 소나타는 앞태 나름 잘 뽑고 뒷태로 말아먹는듯.
게다가 아반떼 일반모델은 토션빔입니다.
님말대로라면 해체되어야할 디자인팀 엄청 많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금형 안건들고 그나마 바꾸기 쉬운 플라스틱류나 램프류로 이미지 바꾸는게 페이스리프트랍니다. 님.
디자인이야 개취니 그렇다치고 승차감하고 크기는 비교 자체가 안되던데.
그리고 애초에 페리는 금형 잘 안건드려요. 현대기아만 그러는게 아니라 어느회사건 마찬가지.
주관적인거라서 누구한테는 이쁘고 누구한테는 못생기고 그래요.
본인 눈이 정답인거마냥 수준높은 디자이너들을 한순간에 바보 만들어버리는군요 ㅎㅎ
페이스리프트는 차체 금형 최대한 안건드리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그랜져IG페리가 좀 역대급이긴 했지만요..
보통 바꾸기 쉬운 램프,범퍼,휠,실내를 주로 변경하죠.
뭔가 잘 모르시면서 본인의 기준으로만 생각하시고 정답인냥 글 쓰신게 뭔가 좀 안타깝기도 하고 그러네요.
페리수준이라 측면의 둥그런 디자인과 전면부가 따로 노는듯한 느낌은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전작보다는 백배 나은듯 합니다.
앞 뒤 모두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