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직 병행수입으로 차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글 올렸던 닉네임 '제이짐대표'입니다
어제부로 차 잘인수받았고,
기간이 딜레이되며 서로간의 오해가 생겨 일어난 헤프닝 이라
생각 해 주시고 한편으로는 좋은 차 드림카였던 자동차
합리적인 금액으로 안내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더 큽니다.
서론이 길었죠
26살때 처음 산 코란도c를 시작으로 27살 520d럭셔리
28살 디스커버리4 30살 e400쿠페 신형 31살 포드랩터
차를 탄 기간을 보면 풀사이즈 suv인 디스커버리4말고는
차를 바꾼 주기가 1년쯤이네요,
앞으로 다신 세단이나 작은 차 살일은 없을 듯합니다
포드랩터 18년식! 시트오렌지패키지 빼곤 모든것이 들어간
풀옵 인수하였습니다.
제원으로는 전장 5.9미터 전폭 2.2미터 높이1.98미터로
왠만한 주차장에는 모두 진입이 가능하나 회전구간이 짧은경우
진입이 어렵고 주차칸에 딱 맞게 타이어폭이 나오기에
사실상 양옆에 경차외에는 중형차와 델 수는 없습니다.
3500cc로 휘발루로 신형부터 다운사이징하며 마력은 456으로 토크는 72토크로 올렸으며, 예전의 그 우람한 엔진소리 외에는 모든것이 개선되었습니다.
옵션으로는 대표적으로 802a패키지로
카본패키지, 후드그래픽, 뱅엔올룹슨 사운드, 어라운드뷰, 열선통풍시트 차선이탈방지,어시스트하이빔, 차선이탈방지 등등 나열하기가 힘들정도로 많으며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건 사운드!
17년식까진 쏘니가 사운드로 들어가다 18년식으로는 옵션으로
뱅엔올룹슨이 들어가는데, 전에타던 벤츠e400 쿠페 부메스터
다음으로 좋으며, 그다음으로 디스커버리4에 메르디앙, 5시리즈럭셔리에 하만카돈 순인거 같습니다.
차를 사기전 고민이 많았습니다.
차도 커서 어디 못 끌고가면 어쩌나, 연비부터 주차까지
이모든 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오직 포스 하나로 위로해주네요
승차감도 휠베이스가 길어서 그런지 너무좋고
서스가 오프로드용이라그런지 방지턱도 너무도 쉽게 넘으니..
무엇보다 버스기사님들과 눈높이가 맞다보니
운전 주행시야는 편합니다.
이차를 타보니
제가 달리면.. 제가다치기보다 제실수로 혹시 사고내면
그 상대방차가 다칠거같단 생각이드네요
시선이 많이가는 만큼, 안전하게 오래오래 타겠습니다,
제 드림카였습니다. 올해 초 이차에 뻑이가고 가격에 빡이쳤지만,
남자는 철이 안드는 대신에..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나날되세요^^
Ps.마지막 레이는 제 데일리라 번호판냅뒀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겔런 으로뜨고 마일로 나와서 연비체크를 못했는데 백프로 시내주행에 가끔 밟아주고 하니깐..연비가 3.8km네요..
몰랐을때가 나은듯,
부러워요.짐대표시라서 그런지
근육이 랩터네요ㅋㅋ
부러워요.짐대표시라서 그런지
근육이 랩터네요ㅋㅋ
부탁이 있습니다.
빨레니 같은 인간 참 교육한번 시켜주세요.
이름부터 외형 모든게 멋집니다.
최고의 픽업같아유
출고 축하드립니다~~
친한동생도 랩터 타는데 너무 만족하드라구요 ㅋ
안전운전 하세요~
용이동 e편한세상과 평택과수농협이 보이네요 ㅋㅋ
보배에 평택사시는분들이 많구요!
근육하고 싸움은 별개죠. 당신이 아무리 잘났어도 대형차에 치이면 골로 갑니다.억울하면 대형덤프와 한 판 붙어보세요. 누가 이기나 궁금하네
깝치지 말고 조용히 다니세요
25.5톤 덤프에 차이기전에
개념 미탑재에다가 난독증에다가..ㅋㅋㅋ
포드는 연비 생각하고 타면 안됩니다..ㅎㅎㅎ
머찜 뿡뿡~
어차피연비생각할차는아니니..
만족합니다^^
저거 출시전 오피셜 이미지에 파란 랩터보고 진짜 침 질질흘렸었는데...
이쁜차 축하드립니다.
데일리로 늘 다니는 길이야상관없는데 골목길이많으면 패스하세요
스포XX 대표님이시죠? 멋집니다^^
이태원쪽 다니다보면 그늘 만들어주는 고마운차;;
농담이구 완전 몸짱이네요..
차랑 잘 어울려요..
차가...........
안운하세요~~
모트라인에 차량 지원하셨나요?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