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디 엣지 출시하고 6월 전후로 단산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뉴라이즈가 단종되면 중형 LPi 택시는 사라지는 걸까요?
당장 쏘나타 판매량의 절반 이상이 뉴라이즈 택시인 싱황에서 단산되면 쏘나타 판매량은 떡락할 거고
그랜저나 K8은 6기통이라 연료비 때문에 그쪽으로 갈 거 같진 않고... 결국엔 아이오닉6 같은 전기 택시가 대체할 거 같은데 좀 아쉽군요.
준대형급인 GN7이나 K8은 택시로 내놓고 DN8은 고급화랍시고 택시 안 내놓은 거 보면 모순도 이런 모순이 따로 없... ㅋㅋㅋㅋㅋ
저는 현대의 판단 미스라고 봅니다.
아니면 자가용으로 쏘나타 디 엣지 팔고 메기타를 재고 떨이 겸 택시로 파는 것도 +_+
글쓴분 말대로 그랜저나 전기택시는 구매가를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아서
현대에서 중형 가스 택시는 없애지 않는다고 했죠.
애초에 택시트림 나온다고 이미지니 뭐니 개지랄하는게 이상한겁니다.
독일가면 벤츠택시가 발에 채일정도로 다니고
일본도 크라운 일반모델도 택시로 많이 쓰죠.
신형 그랜져 택시
많아요
글쓴분 말대로 그랜저나 전기택시는 구매가를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아서
현대에서 중형 가스 택시는 없애지 않는다고 했죠.
애초에 택시트림 나온다고 이미지니 뭐니 개지랄하는게 이상한겁니다.
독일가면 벤츠택시가 발에 채일정도로 다니고
일본도 크라운 일반모델도 택시로 많이 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