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차값이 다 올라서 코나 가격이 3천이네 뭐네 하는 말들이 많은데 진짜 문제는 경차들이라고 봅니다.
모닝: JA 1.0NA 4단AT
레이: TA변형 1.0NA 4단AT
캐스퍼: JA개량? 1.0NA+1.0T 4단AT
옵션 좋아지고 물가 올라서 가격 인상된거는 아는데 4단 미션좀 어떻게 안되나요. CVT달고 90만원씩 인상하던가. 5단 DCT는 뭐 개발하다가 불이라도 났나요.
돈을 더 써도 만족할 만한 경차가 없다는게 아쉽네요
1년에 한번씩 쇼바가 나가더라는
싼 차는 각 부품마다 다 싼마이
중형차 7년째 쇼바 멀쩡
심지어 할배운전
경차에 6단 dct 들어가면 좋을듯요 ㅎ
이미 미니카,소형차 수요 많은 유럽/중동쪽은 1.0 TGDI에 AMT 미션 궁합인데 국내에 AMT쓰면 대부분의 차알못들은 꿀렁거린다고 욕할텐데 현대가 본인보다 모를까요.
4단 멍텅구리인건 사실인데 AMT 넣으면 본인같은 분 제외한 대부분의 소비자에게는 욕쳐먹을거 뻔하고, 새로 개발할 이유도 없구요.
가뜩이나 수익성 낮은 세그먼트인데 툴툴거리면 뭐 달라지나요.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실현 불가능한 희망사항만 외치는게 답정너죠.
경차 이용자들이 DCT 플라이휠 바꿔가며 퍽이나 잘 타겠네요?
하물며 코나,셀토스의 1.6T 에도 토컨 8단으로 바꾸는 판에 경차에 DCT타령이라니 웃기지 않나요?
CVT는 이미 갖다버린지 오래라 고려할 축도 못 낍니다.
@보토톡 누가AMT 넣느라고 했습니까? 나도 AMT는 반대에요 그거 스파크에 이지트로닉인지 뭔지 넣었다가 폭망하고 단종한건데 왜 자꾸 그걸 들먹이는건지
CVT랑 Dct 얘기했지 말하지도 않은 AMT 들고와서는 에휴.. 답정너가 누군지 생각해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