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라는 vod컨텐츠를 이용하고있습니다.
한달에 만원정도내고 컨텐츠를 이용하는데요.
2주전부터 (공지사항엔 1/27이지만 실제론 그 전부터입니다.)
영상재생에 오류가 생기더군요 (10초간격 버퍼링)
기기3대로 돌려가며 같은영상 같은시간에 동일현상이
반복됐으니 제 기기가 아니라 컨텐츠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그런데 며칠 뒤 뽀로로영상에 성인물이 들어가질않나
vod 이용이 아예 불가해지고 사라져버리고..
어이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전화의 목적은 수리기간 확인 및
컨텐츠 이용이 불가된 기간만큼의 연장유무
상담내용
(상담사는 친절했지만 본사측 의견에 감정을 담았습니다.)
드라마,영화 컨텐츠 버퍼링현상 및 재생불능
1. 컨텐츠 이용못한 기간만큼 연장해주냐
답변) 다 안되는거 아니다. 되는거 다른거봐라
연장은 없다. 꼬우면 해지해라 대신 남은기간 환불도 없다.
2. 수리기간이 어느정도냐
2주정도 보는데 더 걸릴수도있다.
더 걸려도 환불, 연장 없다.
대신 2주치 포인트주겠다
(유료영화볼때 사용되고, 결제금으론 못씀)
이용못한기간 2주, 수리 최소2주
상식적으로 보상은 한달치 아니냐?
했더니 상담사분의 침묵......
(너무 죄송해하시길래 상담사분의 잘못은
아니니 본인이 사과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전화항의 안한고객은 저 보상아닌
보상조차 없답니다.
결론은
2주치 코인받고 한달치 버리면서 아갈닫고있던가
해지하고 꺼져라..
어머니가 드라마보는 낙으로 사셔서
해지하기도 힘든데 참
제가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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