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은 사진 찾는게 귀찮음...
아무튼 내 평가에는 실내 존내 싼티나고..
독일차 승차감,기본기 그런거 잘 모르겠음
아방이보다는 잘 나가기는 함...
근데 승차감은 토션빔 어쩔,,, 노면이 그대로 느껴짐..노면소음도..
핸들은 무겁게 느껴지게 했는데 이게 좋타 라는 느낌도 아님..
찍은 사진 찾는게 귀찮음...
아무튼 내 평가에는 실내 존내 싼티나고..
독일차 승차감,기본기 그런거 잘 모르겠음
아방이보다는 잘 나가기는 함...
근데 승차감은 토션빔 어쩔,,, 노면이 그대로 느껴짐..노면소음도..
핸들은 무겁게 느껴지게 했는데 이게 좋타 라는 느낌도 아님..
미션충격도 심하고
다들 생각하시는게 틀리니~~의견을 존중합니다!!
페이튼, 투아렉 같은 거는 벤틀리에도 동일 플랫폼이 사용될 정도로 매우 고급,
파사트는 유럽용, 북미용(NMS) 따로 존재하듯 제타와 골프도 북미를 위한 저가형 설계 도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