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 제가 정비기록 다 남기는 변태라 했더니,
작업사진 싸그리 보내주셔서, 몇 컷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EQ900 / V6 3.8 GDI 엔진입니다.
이상증상은 없지만, 예방정비로 마음의 평화를...
현기 GDI 엔진의 불편한 진실, 흡기밸브입니다.
크리닝 후, 속이 뻥 뚫리게 시원합니다. ㅎㄷㄷ
탈거한 인젝터 상태도 예상대로 지저분하네요.
크리닝 후, 아주 영롱해졌지 말입니다. ㅎㄷㄷ
개별 RPM 테스트 결과 이상없어서 교체는 불필요.
뜯은 김에, 점화플러그/코일/오일압력스위치 교환.
연소실 크리닝으로 마무리하고 출고했습니다.
작업 후, 엔진 회전질감이 한결 부드러워졌네요.
원래도 조용하던 차가, 더욱 정숙해졌습니다. ^^
족구형이지만 저는 이 녀석이 참 마음에 듭니다.
늘 하던대로 기본정비 신경써주며 오래 타야죠.
♡
동일한건가요~?
신쿱이 G6DJ, 이큐가 G6DN 으로 후기형이죠
누적 키로수가?
전국 골프장 도느라 고속도로만 주구장창 탄 차죠
디젤 인젝터 클리닝만 봐왔지 가솔린은 처음보네요 ㄷㄷ
다만 카본"만" 없지 다른건 잔뜩 있을듯 한데
열어보지 못하겠습니다(?)
고급유안넣으면 저런 카본슬러지가 쌓여서
그렇다는데 진짠가보네용~@@
고부하영역은 연소실 GDI 인젝터 써서 훨 낫죠
개같이 욕먹고 개선해서 나온 거라 좋아졌어요 ㅋ
예방정비는 무적권 추천~!
일반유가 어떻네,,고급유가 어떻네 하며 ㅋ
연료 첨가제 팔아 먹는 업체에 헤까닥 넘어간
운전자들이 대부분~~~ㅋㅋㅋ
100원이형은 중환자...ㅎㄷㄷ
변화주기에 컨디션 업까지!
차가 주인을 잘 만난거 같섭니다 +__+
0/2000자